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이비성형/아름수클리닉] 한방과 양방의 만남을 통해 아름다움을 되찾으세요!
    Daily NoPD/rEvieW 2011. 5. 8. 07:24
    728x90
    어느샌가 불기 시작한 동안의 열풍은 몇 해가 지나도 바뀌지 않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동안, 베이비 페이스에 대한 끝없는 도전과 욕심으로 동안을 위한 제품, 시술등은 이미 지천에 널려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식품이나 화장품과 같은 제품들과 달리 시술 분야에 있어서는 갑론을박이 참 많습니다. 

    식품과 화장품이야 몸에 좋다는 것, 좋은 재료로 만든 것, 효과가 좋다는 상품을 구매해서 먹고 바르면 되는 것이지만 시술은 분명 일종의 의료 행위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다가가기 어렵습니다. 효과만큼 또 가격도 높은 편이라 더더욱 그렇지요. 특히나 양방쪽으로 발달한 미용 시술은 보톡스와 같은 의약품, 혹은 성형이라는 단어로 연결되는 시술이 먼저 떠오르기 때문에 접근이 참 쉽지 않습니다.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못다한 다이어트는 내년을 위해 지금부터 달려야 합니다. 오윤아가 추천하는 체질 개선을 통한 다이어트 요법을 한번 알아보세요. 축적형 체질에서 분해형 체질로 과학적인 감량도전을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링크] 오윤아가 추천하는 체질 개선 다이어트 요법 (바로가기) 


     
    아름수 양, 한방 클리닉에서는 (이하 아름수 클리닉)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들을 풀어주기 위해 한방과 양방을 같이 이용하는 베이비성형 시술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성형이라기 보다는 몸의 균형을 맞추어 주는 한방의 침, 매선 시술과 피부관리를 함께 제공하는 관리 코스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예로부터 한방에서는 몸의 균형을 아주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몸이 어딘가 좋지 않다면 몸 안의 혈액이나 기운이 도는데 있어서 어딘가 막힌 것이고 그런것을 풀어주는 방법으로 침을 많이 사용해 왔습니다. 아름수 클리닉에서 이야기하는 베이비성형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누구나 한 부분씩 비뚤다고 하는 얼굴의 비대칭을 침과 매선로 풀어주는 방법이 바로 그 예라 하겠습니다.단 이런 비대칭 뿐만 아니라 주름, 피부 꺼짐과 같은 것들 역시 매선 (녹는 실을 사용하더군요) 로 보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름수 클리닉은 양, 한방 클리닉이 같이 운영되는 만큼 양방과 한방의 세분 원장님이 같이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고 싶은 부위와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을 먼저 찾아봅니다. 대부분의 피부 클리닉, 베이비 클리닉처럼 가격이 녹녹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가장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곳을 찾는 건 당연한 순서라고 생각됩니다!

    [ 1단계 ] 매선 시술을 통한 주름 관리



    상담을 마치면 매선 시술을 통한 주름 관리에 들어갑니다. 매선은 녹는 실을 사용하는 일종의 침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양방에서의 성형 시술과 달리 간단한 시술이며 실은 금방 녹기 때문에 보톡스 시술등과도 큰 차이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매선을 이용한 시술은 안면리프팅, 눈가리프팅, 팔자주름, 살처짐, 안면비대칭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매선 시술은 두피에 가까운 구렛나루쪽에 놓는 침과, 귀 아랫쪽 턱 근처에 놓는 침의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전체 시술간은 10분 이내로 무척 짧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양방 시술과 달리 멍이 들지도 않고 시술 자체가 금방 끝나고 의약품을 사용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침을 맞는 것처럼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점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매선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 후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점입니다. 가벼운 주름이나 리프팅이 필요한 경우 유심히 봐야 하겠지만 주름이 깊거나 조금 많은 분들은 더욱 명확하게 시술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시술을 받는 입장에서는 믿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단계 ] 고주파 테너 관리


    매선 시술이 한방의 침을 이용한 단계였다면 고주파 테너 관리는 우리가 흔히 피부관리실 등에서 접해볼 수 있는 피부 클리닉 단계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름수 클리닉이 양방과 한방을 이용하여 복합적으로 피부의 문제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장점이 나오는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고주파 테너 관리는 보통 턱과 목선 부위에 집중 시술이 진행됩니다. 경직 되어 있는 근육을 이완시켜서 갸름하고 부드러운 턱선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매선 시술과 함께 고주파 테너 관리를 받으면 주름에 대한 직접적인 시술과 근육이완을 통한 피부 관리를 같이 받게 되어 그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합니다.

    Before & After


    시술에 직접 참여한 J 양은 팔자 주름과 턱선 리프팅을 중점적으로 시술을 받았습니다. 주름이 평이한 수준이라 시술 전, 후에 큰 차이가 느껴질 수 있을지 조금 의구심이 들었습니다만 사진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차이는 눈에 보일 정도였습니다. 주름이 조금 더 깊고 잔주름이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으신다면 더 큰 효과가 보여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부 관리나 동안 만들기에 관심이 많지만 왠지 피부관리실은 믿기 힘들과 양방 성형 외과는 고민이 되는 분들이라면 아름수클리닉의 양, 한방 복합 베이비성형이 적절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한 침, 매선을 통한 시술과 피부관리가 합쳐진 시술 코스를 통해 동안에 한걸음 더 다가가 보세요!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