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our iOS Developer Program Has Expired
    Daily NoPD/NoPD's Thoughts 2012. 1. 17. 08:04
    728x90
    간만에 애플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맨날 오던 iTunes 결재 내역 안내도 아니고 Beta SDK 가 나왔다고 어서 퍼 날르라는 메일도 아니었습니다. 오늘의 메일은 개발자 계정이 만료 되었으니 Renew 하라는 메일이었습니다. 만료 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과연 계속 유지하는게 맞는가 싶어서 이번엔 바로 연장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2009년 이었던가요? 함께 프로젝트를 하던 개발자 C모 대리님과 함께 꿈꾸던 앱 개발자의 꿈. 여러가지 현실의 한계와 능력의 부족 등으로 제대로 성과를 내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원래 계획대로라면 지금 회사를 때려치우고 앱 개발에 매진하고 있겠지요? ㅎㅎ 여튼, 개발자 계정을 가지고 꿈을 꾸는 동안 출간은 실패했지만 iOS 개발서도 한번 썼고 잡지에 아이폰 관련된 기술 기고도 했으니 이정도면 경험치를 위한 투자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언제 다시 개발자 계정을 활성화 시킬지 모르겠지만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메일 하단의 문자 깨지는 것들은 괜히 거슬리는군요 -_-+ 계정 만료 되었다고 메일도 대충 보낸건 아니겠지요 ㅎㅎ.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