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게구름 피어나는 상파울로의 하늘
    Trouble? Travel!/'08 Brazil 2008. 4. 26. 06:57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로 가는 길목에 서있는 상파울로의 하늘은 참 쾌창합니다. 워낙에 비가 종종 내리는 날씨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번 쨍~ 했다하면 난리도 아닙니다. 예전에 신답역에서 A40 으로 찍었던 사진중에 이런 비슷한 느낌의 사진이 있었는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WTC 옆 Nacoes Tower 에 사무실이 위치하고 있는데, 강변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이 꽤나 높고 반대편으로 탁~ 트인 공간이 있어서 풍경이 꽤나 볼만합니다. 사무실에서 찍은 신규 건축중인 다리의 모습인데, 들리는 말에 의하면 인근 부지에 쇼핑몰을 올리는 반대급부로 자치정부에서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건설할 것을 요청한 다리라고 하네요.

    강이라고 하지만 물도 잘 흐르지 않고 썩는 냄새가 진동하고, 폭이 좁아서 우리나라 서울의 한강 다리들과는 비교하기 힘들지만 나름 X 자로 크로스 되면서 강 양쪽을 이어주는 다리입니다. 잘만하면 몇해 지나고 명물이 될 수도 있겠지요? 기념샷으로 한방 날려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맵으로 찾아보니 아직 한참 만들던 때의 모습만 나오는 군요. 완성된 다음에 멋들어진 다리가 어떻게 보일지 찾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재미없는 브라질에서의 일상. 이런거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