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9. 이명박 대통령, 촛불시위 배후세력을 밝혀내다!
    Daily NoPD/NoPD's Thoughts 2008. 6. 7. 20:04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박 대통령이 그렇게 알고 싶어하던 촛불시위 (촛불문화제)의 배후세력을 알아냈다고 합니다. 오마이뉴스에 보도된 기사에 따르면 6일 오전 불교 지도자들과 가진 오찬 회동에서 이같은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활동하지 않던 주사파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와 한총련 (역시 참 오랜만에듣습니다) 이 활동을 시작했다라며 이들이 배후세력인것 같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같은 내용은 청와대가 발표한 브리핑 내용에는 빠져있지 않다가 뒤늦게 불교 관계자를 통하여 알려졌다고 합니다. 2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서 평화롭게 즐기며 촛불로 정부에 항의하는 모임을 바라보는 이명박 대통령의 시각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예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20만명 중에 주사파 혹은 한총련, 친북 단체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도 One of Them 일 뿐이지 배후세력은 아닙니다. 널리 알려진 것 처럼, 대표적인 배후세력으로는 디시인사이드 모 갤러리, 포털업체 다음의 아고라 게시판 등이 있으나 이를 믿지 않는 것이겠지요.

    귀를 꽉 막은 대통령. 듣고 싶은 것만 듣고 하고 싶은 말만 하는 대통령. 정말이지 대한민국의 수장이라는 타이틀을 그 사람이 가지고 있다는 것이 참 쪽팔리고 민망한 요즈음입니다.

    오마이뉴스 기사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921121&PAGE_CD=N0000&BLCK_NO=3&CMPT_CD=M0001&NEW_GB=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