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 5월달~! 다시 달리기~!
    Daily NoPD/Dreaming Boy 2005. 4. 26. 12:43
    728x90
      올해 들어 처음으로 미친듯이 정신없어본 한달이 아니었나 싶다. 아직 1주일 남은 4월이지만 이번주에도 계속 밀린 일들을 하다보면 금방 5월이 될 것 같으니 한달을 뒤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까먹지만 않는다면 이런식으로 매달 마지막즈음 한달을 Review해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수많은 일회성 솔루션 소개에 제안서 작업에 뭔가 모르게 일이 많았던 4월. 그 와중에도 자격증도 2개를 취득하고 야근비도 두둑하게 -_-v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보면 알차게 보내긴 한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4월달에 새롭게 취득한 자격증은 CCA(Citrix Certified Administrator)와 CCEA(Citrix Certified Enterprise Administrator)이다. 일반인들이 많이 접하는 솔루션이 아니라서 희소성이라든가 뭔가 해내었다는 느낌은 적지만, 새롭게 이력서에 한줄 더 적을 꺼리가 생겼다는 것은 뭔지모를 자만감(?, 스스로에게 만족하는 기분?)을 가지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어느책이었던가, 아래와 같은 말이 있었다.

    "한달에 하나씩 이력서에 넣을만한 꺼리를 만들어라."


      꼭 이력서에 넣을 것을 만들라는 이야기는 아닐 것이다. 스스로가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을 들게 할 무언가를 만든다는 의미도 될 수 있을 것 같고, 성취감을 느낄만한 것을 한달에 하나정도라도 해보자는 이야기일 수도 있을 것 같다. 5월달에도 4월달처럼 뭔가 내 자신에게 하나의 변화가 있을 수 있는 한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흐르지 않는 물은 썩는 것이고, 구르지 않는 돌에는 이끼가 끼는 것이니까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