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뷰] 춘추 젖병 시대의 도전자, 모유체험 젖병
    Daily NoPD/Memories of Family 2009. 2. 2. 09:28
    728x90
    인생은 살아 갈 수록 고민이 늘어난다

    아이를 낳고 부모가 된 이후 전에 신경쓰지 않았던 많은 것들이 고민거리로 등장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젖병. 모유수유를 중심으로 하지만 나들이를 나간다거나 신체적인 결함(?)으로 모유 수유를 할 수 없는 아빠와 단둘이 있게 되는 경우 젖병을 통해서 받아둔 모유나 분유를 먹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 그냥 뭐 대충 골라도 다들 비슷하겠지. 그 나물에 그밥 아니곘어? "

    라고 생각하고 바라본 젖병 시장은,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자신들의 장점을 내세우며 끝없는 전쟁을 하고 있는 춘추 젖병 시대라는 말이 어울릴 만한 모습이었습니다. 내 아이에게 하나라도 더 좋은 걸 사용하겠다는 부모의 심정을 자극하며 더 큰 마켓 쉐어(Market Share)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기업들이 있었던 것이지요.

    젖병 리뷰어 모집!?

    그러던중, 블로그얌에서 젖병 리뷰어를 모집하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브랜드의 젖병을 사용하면서 불만도 나름 있었던 터라 "정말 마음에 드는 물건 한번 찾아보자" 하는 심정으로 리뷰어 신청을 했고 운좋게도 당첨되어 현재 임상실험(?)을 진행중입니다. 베이비드림이라는 우리나라 회사가 만든 젖병. 좋은 성능을 기대해 봅니다!

    임상실험 참여자 N양. 붉은 박스가 "모유체험 젖병"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