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저귀리뷰#2] 마트에서 즐기는 군(GOO.N) 기저귀~!
    Daily NoPD/Memories of Family 2009. 2. 6. 21:57
    728x90
    여러가지 기저귀를 사용해 보면서 느끼는, 인정하기 싫은 현실중 하나가 "일본산 기저귀의 품질과 만족도가 의외로 높다" 는 것입니다. 기저귀리뷰 첫번째로 소개했던 무늬망과 함께 대한민국 애기 엄마들이 많이 찾는 일본산 기저귀 군(GOO.N)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는 군!

    군기저귀가 자랑하는 장점중 하나가 흡수력입니다. 아이가 여러번 오줌을 싸더라도 뽀송뽀송한 상태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물론 최강의 흡수력을 자랑하는 기저귀는 따로 있긴 합니다만, 상대적으로 군도 양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이가 오랫동안 기저귀를 차고 있더라도 불편해 하지 않습니다. 무늬망과 마찬가지로 오줌을 싼 것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오줌 알림선'이 가운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은 동네 마트에서 살 수 있다는 점

    수입산 기저귀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다들 나름 이유가 있겠지만 불편한 점으로 많이들 이야기하는 것중 하나는 "인터넷을 통해서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컨테이너로 직수입 하는 판매자나 내수용을 들여오는 판매자가 많기 때문인데, 요즘처럼 환율이 들락날락하는 시기에는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겨으로 구매하는 것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군 기저귀는 집 근처의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수입산 기저귀중 하나입니다. 홈플러스(Home Plus)의 기저귀 코너에 가시면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한 (포인트나 기타 할인카드가 있으면 더 유리하겠지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량씩 구매하거나 급하게 기저귀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자주 갈아줘야 하는 단점!

    흡수력이 좋다고 하더니 이게 무슨 소린가 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는 다름 아닌 오줌 알림선 때문입니다. 무늬망 기저귀도 비슷한 문제점(?)이 있는데, 오줌선이 분홍색으로 변하면 "우리 아이가 찝찝하겠다!" 라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며 얼마 싸지도 않은 기저귀를 갈아주게 됩니다.
    수입산 기저귀들의 장당 단가가 비싸기 때문에 "자주 갈아주는 것 = 돈" 이라는 걸 생각하면 쉽게 생각할 문제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_-+. 흡수력이 좋은 기저귀를 선택하는 이유는 1) 아이에게 뽀송뽀송한 기저귀를 채워주는 것, 2) 적게 갈아주는 효과를 통해 비싼 비용을 보전하는 것, 의 두가지 목적이 있는 것인데 2번의 목적에 상충되어 버리는 것이지요.

    그래도 역시 괜찮은 기저귀

    무늬망이든 군이든 일본쪽에서 나온 기저귀들의 품질이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가격이 그만큼 비싸긴 하지만 아이의 뽀송뽀송한 엉덩이살을 생각하면 그정도 투자는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의 기저귀라고 무조건 나쁜것은 아니겠지만, 아이에게 잘 맞고 편안해 하는 기저귀를 찾는 과정에 다소 비싼 기저귀가 당첨-_- 되더라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겠지요. 쿨럭. 기저귀 가는 타이밍이 고민되는 모든 부모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