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위터(Twitter) 토픽놀이의 진수, 척노리스(Chuck Norris) 놀이!
    IT's Fun 2009. 7. 13. 16:49
    728x90
    트위터 하시는 분들 요즘 참 많으시죠? 지인들이 하나 둘 하니까 시작한 분들부터, 얼리어답터, 연아 광팬까지 우리나라에도 사용자가 점차 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영어권에서 시작된 서비스기 때문에 한국 사람들끼리만 트위팅 하다보면 조금 다이나믹함이 떨어지곤 합니다.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트위터들과 함께 하는 좋은 방법중 하나는 바로 Topic 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Topic 이란 트위터에 등록되는 업데이트들 중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단어들을 추려내서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정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트랜딩 토픽은 트위터에 접속하시면 우측에 보여지게 됩니다. 해시가 올라올 때 도 있고 일반 고유명사가 올라올 때도 많습니다.


    요 몇일동안 토픽 트랜드에서 빠지지 않는 몇개의 키워드가 있는데 가수 마이클 잭슨과 영화배우 척 노리스 입니다. 마이클 잭슨은 사망으로 인해 토픽이라지만 척 노리스는 왜 토픽일까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이건 난리가 났더군요. 척 노리스가 누군지 모르신다면, http://tinyurl.com/lm7pzk
     여기서 확인하세요~!


    대충 번역 : 척 노리스와 싸울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싸우기 전에 죽었으니까


    대충 번역 : 척 노리스는 141 글자 짜리 트윗을 할 수 있다
    (부연설명 : 트위터는 140 글자까지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리스 횽은...)

    아시겠지만 척 노리스는 스티븐 시갈 횽과 함께 절대 죽지 않는 불사신급 영화배우로 유명합니다.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트위터들은 척 노리스의 "신"과 같은 능력을 추앙하며 엄청난 트윗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촌철살인 메세지들이 정말 많으니 한번 방문해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척 노리스 트렌딩 토픽 바로 가기 : http://tinyurl.com/nxogxz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