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드센스, 트레이에서 실시간 수익을 관리하세요~!
    IT's Fun 2009. 11. 26. 10:05
    728x90
    요즘 에드센스 두세개씩은 다들 가지고 계시죠? 예전에 비해 수익률이 많이 떨어진다는 평들이 많지만, 여전히 광고 수익계의 최강자임은 분명합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에드센스로 고수익을 창출하고 계시며, NoPD 같은 미천한 블로거는 몇달 열심히 모아서 기저귀 값정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NoPD 는 요 몇일동안 일상생활을 최적화 하기 위해서 애를 쓰는 중입니다. 불필요한 웹 서핑,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들을 자동화해서 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함입니다. 당연히 에드센스 수익을 확인하기 위해서 웹에 접속하고 로그인하는 시간도 아껴야 하는 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실시간으로 올라가는 수익이 참 희안하게도 종종 궁금하니까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여튼, 이 시간을 줄이기 위해 작은 유틸리티 하나를 찾아서 설치해 봤습니다. 이름하여 SysSense 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위치하면서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에 따라 수익을 조사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용량도 1MB 밖에 안되니 가볍게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서 소개합니다.


    위에 적어드린 URL 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에는 특별한 어려움이 없고, 열심히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작은 아이콘 하나가 시스템 트레이에 배치가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고 Option 설정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두번째 AdSense 탭에서 본인의 계정 설정을 하시고, General, Auto Update, Tray Tooltip 을 돌아다니시면서 필요한 설정, 보고 싶은 항목을 정하시면 가볍게 셋팅이 끝납니다. 어렵지 않은 영어들이니 쉽게 설정 가능하실 겁니다.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실시간 수익 현황이 이쁜 팝업으로 떠오릅니다. 간단하지만 유용한 프로그램이지요? 모두들 에드센스로 고수익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