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믹시(Mixsh), 일시적인 시스템 장애일까?
    IT's Fun 2009. 12. 16. 17:02
    728x90
    얼마전에 믹시로 한바탕 난리가 났었습니다. 서비스가 제대로 제공되지 않으면서 믹시의 플러그인이나 배너등을 링크하고 있던 모든 블로그들이 일시에 속도가 느려지면서 발생했던 홍역이었습니다. 그 이후 다시 안정화 되는가 싶더니 오늘 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번 문제는 플래시 링크, 위젯등은 정상적으로 걸려있으나 내용물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믹시 웹사이트를 한참 들어가 보려고 해도 이상한 문자만 출력되고 있었지요. 그런데 혹시나 싶어서 인코딩을 바꿔보니, 장애에 대한 한줄짜리 메세지였습니다.


    일시적인 장애라는 이야기만 적혀 있는데, 이미 장애가 일시적이지 않다는 건 온 블로그 스피어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플러그인의 불안정으로 블로그 자체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라 믹시 사용자들의 이탈이 우려되고 있네요.

    * 참조 : 2009/12/05 - [IT's Fun] - 메타블로그 믹시(Mixsh)에 요즘 무슨일이?

    믹시를 운영하시는 endless9 님의 특별한 회신이나 반응도 없는 상태라 뭐가 어떻게 되어 가는 것인지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슬슬 사용자들의 불만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대응이 어떻게 될런지 (되기는 할런지...;;;) 걱정이 되는군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