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70. 서태지 심포니 공연실황, 예약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Daily NoPD/NoPD's Thoughts 2009. 12. 18. 17:17
    728x90
    조금 뒷북이지요? 예약 접수가 시작된지 벌써 조금 되었습니다 ^^;; 작년에 서태지 심포니 공연 실황을 인도에 출장가서 봤었는데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드디어 CD 로 출시가 되는군요. 사실 공연 실황 DVD 가 나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일단은 CD 의 출시입니다.

    아시다시피 서태지 심포니 공연은 서태지 밴드와 영국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협연한 크로스 오버 공연입니다. 영국 필하모닉은 그동안 유수의 세계적인 락 밴드들과 함께 협연을 해온 것으로 유명하지요. 서태지 밴드가 한국 밴드로는 처음으로 협연했을 뿐 아니라 성공적인 공연으로 한국 공연사에 한 획을 그은 행사였습니다.



    CD 2장에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날의 감동을 잊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소장해야겠지요? 간만에 음반 하나 더 구매할 일이 생겨서 흐뭇합니다. 예전만하지 못한 파급력이지만 (정규 앨범이 아니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매니아들 중심으로 흘러가는 분위기도 나쁘지는 않네요.



    대장의 음반을 사는데 돈을 아끼면 안되겠지만, 경기가 경기인지라 저렴한 곳을 이잡듯 찾아보았습니다 ^^;; 쥐시장에서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한 것 같네요. 17000원 정가에 1100원 특별할인해서 15,900원에 발매 기념 부수품들 (포스터 등등...) 다 포함해 주면서 무료배송! (아름답습니다 ㅜ.ㅜ) 앨범 재킷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설레는 대장과의 1년만의 만남.
    늘 End 가 아닌 And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