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SN 으로 즐기는 트위터 (Twitter) !
    IT's Fun 2009. 12. 24. 13:30
    728x90
    요즘은 예전만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MSN 을 쓰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겁니다. 오랜 친구들과 이야기 할 때 가끔 사용하는 정도였는데, 오늘 MSN 을 통한 트위터 서비스가 오픈이 되었더군요. 심심이와 같은 서비스가 그러했듯, 간단히 MSN 친구 추가를 하는 것으로 본인의 트위터 계정으로 트윗을 날리고, 사진도 올리고, 새로온 트윗을 보는 것도 가능하네요!

    말보다~ 바로 등록하고 트윗 날려보시는게 좋겠죠? ^^


    이 서비스가 참 괜찮은게, 단순히 트윗만 올리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을 Follow, Unfollow 하는 등의 트위터 액션을 전부 커맨드를 이용하여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http://www.twitonmsn.com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먼저 만나실 겁니다 ^^ 가볍게 빨간 박스의 주소를 친추하고 시작해 보겠습니다!




    TwitOnMsn 웹사이트에 제시된 주소를 등록하면 사용자가 많다는 메세지와 함께 자동으로 다른 계정이 친추를 요청해 옵니다. 제가 신청할 즈음에는 번호가 008 이었습니다. 사용자가 급격히 늘고 있기 때문에 계정 번호는 조금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친추 작업이 끝나면 트위터 API 사용에 대한 Allow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 누르고 이동하셔서 Allow 하시고나면 자동으로 TwitOnMsn 이 정상적으로 추가 되었다고 메세지를 보내옵니다. 참 쉽죠잉? 메신저 창에 signin 혹은 "signin 계정 비번" 을 치시면 로그인이 되고, 이후 트윗을 날리실때는 메신저 창에서 그냥 메세지를 치시면 됩니다. 잘 가는지 한번 볼까요?


    네~ 잘 가는군요 ^^ TwitOnMsn 에서 전송된 메세지라는 표시가 뜨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등에 대해서는 MS 가 절대 Abuse 하는 일이 없을거라고 하니 일단 믿어도 되겠죠?


    사진을 올리고 싶을땐 그냥 메신저창에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MS 가 직접 준비한 사진 서비스와 연계되어 있어서 TwitPic 등을 쓰실 필요 없이 그냥 마구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이거 참 편하네요!


    Follower 로 부터 새로운 트윗이 등록되면 TwitOnMsn이 말을 걸어옵니다. 우훗! 데굴데굴님의 글이 보이는 군요. 혹시 트위터 Follow 안하셨다면 우리 데굴데굴님 추가해 주시는 센스! 자~ 참 쉽죠잉? MSN 을 쓰시는 분이거나, 트위터 웹사이트가 접속되지 않는 곳에서 근무하시는 분이라면 MSN 으로 트위터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