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ES2010] MS가 발표한 HP Tablet - Slate
    IT's Fun 2010. 1. 8. 07:30
    728x90
    CES 2010 이 한참 열리고 있습니다. Comdex 패망 이후 컴퓨터 업계를 포함하여 세계 유수의 IT 업체들이 내놓는 신기술의 각축장으로 이미 널리 인정되고 있는 CES.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기술을 기반으로한 신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CES 오프닝 키노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티브 발머 회장이 HP 의 Tablet 단말기인 Slate 를 소개했습니다. 아마존의 Kindle 과 유사한 사이즈에 (그리고 실제로 Kindle 과 제휴된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멀티 터치 패널을 장착한 단말기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올해 Tablet 단말을 기다린다는 것을 의식하여 키노트 세션에 전격적으로 장치를 소개한 것 같습니다만, 생각보다 반응들은 그다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컨셉 사진, 영상이 유출되었던 MS의 Courier 라는 Tablet 과 너무나 간극이 컸기 때문이겠지요.

    멀티 터치를 채용한 Tablet 단말기에 윈도우 7 이 올라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정도의 단말기. 오히려 1월 말 발표할 것으로 추정되는 애플의 태블릿에 더 힘을 실어주는 불상사가 된것은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더 자세한 스펙이나 정보들이 올라오면 한번 더 살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p.s. 그나저나.. 스티브 발머 회장도 참 나이가 많이 들었군요 ^^; 디벨로퍼, 디벨로퍼를 외치던 무서운 아저씨가 그리워 집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