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만 무료 - 중국어 무섭지 않아, 상해 택시 !
    IT's Fun 2010. 7. 30. 08:12
    728x90
    중국어는 다른 언어에 비해 발음시 사성등을 신경써야 해서 어려운 언어입니다. 그래서 중국에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가는 많은 분들이 필요한 가게명, 주소등을 미리 적어서 가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하는 것은 한계가 있고 정확히 발음을 해서 이야기 하자니 만만치 않습니다.

    상해 택시 어플리케이션은 이런 고민을 한방에 털어줄 수 있는 완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상해 지역의 유명 호텔, 맛집 등에 대한 정보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택시를 타거나 길을 물어볼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99 에 판매되던 어플리케이션인데 오늘 하루만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GPS 와 구글맵을 연계하여 가고자 하는 곳을 쉽게 지도에서 찾아볼 수 있었으면 하는 점입니다. 그 외에 사용자들 평가로는 아주 상세한 정보들이 많아 쓸모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더군요. 상해를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미리 받아놓으면 언젠가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이튠즈 미국 계정을 가지고 계시나요? 혹시 미국 신용카드가 없어서 유료 결재를 못하고 계신다면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를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2010/07/26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