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만 무료 - [강력추천] 학부모 사관학교 1탄
    IT's Fun 2010. 8. 3. 16:14
    728x90
    대한민국에서 출생신고를 하고 국적 등록을 한 순간부터 우리는 무한 경쟁에 던져집니다. 때로는 유용할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불필요한 경쟁의 구도 속에 태어나자 마자 던져지는 건 참 뭐라 설명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를 거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그리고 직장 취업에 이르기까지 부모들은 오직 최고만을 꿈꾸며 온갖 사교육과 돈으로 아이들을 사지로 내몰고 있습니다.

    조남호 StudyCode 대표의 학부모의 자세와 사교육에 관한 동영상 어플리케이션인 " 학부모 사관학교 1탄 " 이 오늘 하루 (8/3)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8개의 동영상을 풀 버전으로 포함하고 있어서 어플리케이션은 1GB 이상의 여유 공간이 있어야 설치 가능합니다만, 강의 하나하나를 보고 있으면 부모로서, 학부모로서의 자세와 잘못된 선입견을 어디서부터 바로 잡아야 할지 아주 미약하나마 감이 오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 것일까요? 저자는 개인적인 경험과 연구 결과를 동영상 속에서 이야기 해주고 있습니다. 저자의 트위터 에서는 개인적으로 묻는 질문들에 대하여 친절한 설명을 함께 곁들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팔로워가 100명이 안되니... 많은 분들이 팔로우해도 그렇게 친절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오늘 하루, 1GB 어치의 학부모를 위한 가이드 받아보시지 않으렵니까?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