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쌩뚱맞은 곳에서 인증없는 무선랜을 만났을 때...
    IT's Fun 2007. 11. 11. 19:08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 앞에서 잡히는 무선랜 시그널!

    인도를 다녀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다시 인도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허나, 어제 저녁 아시아나 직항편을 놓치는 -_- 불의의 사태가 발생한 관계로 새벽부터 부산을 떤 끝에 태국 방콕 수안나폼 공항을 경유하여 델리로 가는 장장 12시간여에 달하는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얼마전에 와이프와 왔던 공항인지라 기분이 새록새록 하군요. 하지만 4시간 이라는 트랜짓 시간때문에 공항 밖으로 나가기도 거시기 하고, 그렇다고 안에 있자니 바트화도 없고 (과일쥬스 90바트짜리 카드로 결재하긴 좀 거시기 하더군요) 하여 돌아댕기던중 생각해보니 노트북이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 혹시 무선랜 신호가 잡히는 곳이 있을까? "

    하는 생각에 공항 구석구석을 누비던중 수안나폼 공항 3층에서 나이스한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_^ CIP 비지니스 라운지라는 곳인데 이곳에서 쏘고 있는 무선랜 신호 두개중 하나가 아주 강한 신호를 내뿜으면서 인증이나 보안 키도 안걸어 둔 아름다운 자태를 보이는 것 아니겠습니까! 근처에 외국인 친구들이 노트북 들고 있길래 설마 했는데 정말 되는군요... 감격입니다...)

    혹시나 방콕 수안나폼 공항을 경유하시거나 비행기를 타러 오시는 분들은 괜히 Top Floor 에서 비싼돈주고 면세품 사지 마시고 인터넷 라이프를 즐기며 가격비교! 하며 사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참 인터넷질을 하고 있는데 인도인으로 보이는 신사께서 사진을 부탁하시는 군요. ^^ 가볍게 몇장 박아드리고 왔습니다.

    출장이나 여행다니는 재미중 하나가 사람 만나는 건데, 옆자리에 앉은 사람이나 공항에서 만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재미가 쏠쏠하다. 사진 찍어준 김에 같이 사진 한방 박자고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구에 있는 Partner 를 만나러 간다고 한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