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만 무료 - Up Down JPT 단어~!
    IT's Fun 2010. 8. 6. 12:47
    728x90
    벌써 금요일입니다. 여전히 후덥한 날씨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들지만 오락가락하는 비가 섣불리 움직이지 못하게 할 것 같은 주말이라 그다지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최근에 NoPD 군은 일본어를 한참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리케이션은 " Up Down JPT 단어 " 라는 일본어 공부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JPT 는 일본어에 대한 자격시험인데요 저도 준비해본 적 없고 쳐본적이 없어서 어떤 내용들을 물어보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단어를 많이 아는 사람이 유리한 것은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될만한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JPT 시험을 준비하시거나 일본어 공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오늘, 꼭 다운로드 받으셔서 유비쿼터스 스터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언어 학습을 하는 방법은 참 여러가지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자주,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주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의 시대, 굳이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마음만 먹으면 뭐든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환율이 내려가면서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의 가격도 조금씩 내렸네요! 해외 앱스토어에서 결재가 문제가 되어 갖고 싶은 앱을 다운로드 받지 못한다면 아래 포스팅 한번 참고해서 저렴하게 기프트 카드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0/07/26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