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침내 공지로 올라온 아이폰4 예약판매 안내
    IT's Fun 2010. 8. 15. 18:03
    728x90
    참 오래 기다렸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한국이 1차 발매 대상이라고 발표한 그 순간부터 1차 발매 대상에서 제외된 이후까지 시간이 참 길었지요? 특히나 휴대폰 상태가 메롱~ 해지면서 생사의 귀로에 서신 분들은 갤럭시S를 구매해야 하는가 정말 고민 많이 하셨을 것 같습니다. 마침내 KT의 공식 폰 판매사이트인 쇼 폰스토어에 공지가 떴습니다.

    공지의 내용에 따르면 이번주 수요일 아침 6시부터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이 시작되며 전국 2900여개 대리점에서 일제히 해당 영업일 부터 예약을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있는 곳들은 KT가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예약과 관계가 없다고 하니 주의해야겠습니다. 가입자 유치 경쟁이 꽤나 치열할 것 같은데 어디서 예약하는게 좋을지 수요일 오전 강남역 지하상가를 한바퀴 둘러봐야겠습니다.


    왠지 KT에 끌려다니는 느낌이 좋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개통을 하려면 KT 를 사용하는 수 밖에 없으니 조금 손해보는 느낌이라도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ㅎ. 가입 대기 수요가 얼마나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이폰 4로 신규 진입하는 사용자들과 3GS, 3G 에서 넘어오는 사용자를 감안하면 꽤 큰 파장이 일 것 같습니다. 아마 월, 화까지 네거티브한 기사들과 갤럭시S 의 막판 피치 올리기가 한참 진행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