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산부의 변비, 하루야채로 해결해보자!
    Daily NoPD/rEvieW 2010. 9. 1. 07:17
    728x90
    임산부들은 왠만해서는 약을 잘 먹지 않습니다. 그러나 의사가 꼭 먹으라고 처방해주는 몇 안되는 약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칼슘제입니다. 칼슘이 우리 몸의 뼈와 피를 만드는데 필수적이고 중요한 요소라는 것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칼슘은 늘 충분히 섭취해줘야 몸의 균형을 맞추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필수 요소지요.

    특히 임산부에게는 칼슘이 더욱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뱃속에 있는 태아가 몸을 만들기 위해 엄마 몸의 많은 성분들을 가져가기 때문일겁니다. 그런 이유로 병원에서도 칼슘제는 꼭 먹으라고 처방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칼슘제가 좋은 일만 하는게 아니라는게 조금 문제입니다 ^^;

    이거 먹으면 좀 나아질까?


    남자분들보다 여자분들은 신체구조가 변비를 많이 안을 수 밖에 없다는 것 잘 아실겁니다. 그래서 항상 변비약 광고에도 여성 모델들이 나와서 시원~하게 변을 내리는 쾌감을 표현해 주고 있는 것이지요 -_- (아침부터 변 얘기군요...) 그런데 임신중에 칼슘제를 섭취하면 이게 또 변비의 한가지 원인이 됩니다. (원래 칼슘은 사람의 체질에 따라 변비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변비를 해소해주는 역할도 한다고 하는등 의견은 분분합니다)

    보름도 안남은 만삭의 와이프~!


    변비를 없애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도 무겁고 이미 세상에 태어난 애까지 있는 상황에서 충분한 운동을 하기도 힘들고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더더욱 곤욕이 아닐 수 없겠지요? 그래서 하루야채를 이용해 봤습니다.

    식이섬유에 밑줄~ 콜레스테롤 없음에 밑줄~!


    하루야채의 성분중에는 식이섬유와 같은 장운동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원래 장이 조금 좋지 못한 편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겠지요? NoPD 군의 와이프도 둘째 임신후 칼슘복용으로 약간의 변비 증세가 있었는데 하루야채로 출산전까지 장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름 칼슘 섭취를 하는 것도 가능하니 일석 삼조겠지요?

    임산부에게 필요한 성분들도 듬뿍 담겨있는 하루야채, 몸도 챙기고 변비도 챙기고~! 일석이조 효과를 임산부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는 바입니다 :-)

    네이버에서 변비를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변비 증세를 완화시킬 수 있는 체조 동영상도 있으니 한번 달려 BoA*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