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오늘만 무료 앱 - 론리플래닛 홍콩 (Lonelyplanet Hongkong)
    Daily NoPD/rEvieW 2010. 10. 31. 20:08
    728x90
    해외 여행을 한두번 다녀온 사람치고 (혹은 가보지 않았다 하더라도!) 론리 플래닛을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겁니다. 년초에 유럽 화산폭발로 여행객들의 발이 묶였을 때 한시적으로 모든 론리 플래닛 어플리케이션들이 무료로 풀렸었는데 다들 득템 하셨는지요?

    이처럼 쿨한 론리 플래닛이 홍콩 컨텐츠에 대하여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5.99달러에 팔리던 이 컨텐츠는 현재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홍콩은 특히나 NoPD 가 여러 포스팅에서 강조해 드렸던 것처럼 가깝고 저렴하고 맛있고 쇼핑이 즐거운 가까운 이웃 도시라는 점, 잊으신건 아니겠지요?


    아이튠즈 다운로드 : http://bit.ly/aPLie2

    홍콩은 작은 도시이지만 구석구석에 온갖 즐길 것들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왠만큼 상세한 지도가 아니면 멋진 상점과 맛있는 식당을 지나치기 일수지요. (너무 작아서 생각도 못한 사이에 지나쳐 버린다는;;;) 그래서 상세한 정보가 담긴 책자가 필수입니다만, 시대가 시대인만큼 아이폰에 이런 정보를 담아가면 참 좋겠지요?

    론리플래닛 홍콩버전은 홍콩을 다녀오신 분이라면 "아!" 할 정도로 튼실한 컨텐츠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지도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론리플래닛 오프라인 책자에서 늘 제공되는 다양한 역사적 지식과 도시를 이해할 수 있는 컨텐츠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지도를 중심으로 보는것이 불편한 분들은 목록 형태로 재정리 해서 디렉토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잘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카테고리를 먼저 선택한 뒤 상세한 조회를 시작하면 원하는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샷에 나온 곳은 딘타이펑인데 싱가폴에서 시작된 이곳이 홍콩까지 진출해 있더군요. 사실 딘타이펑과 같은 층에 있는 현지 딤섬 식당을 꼭 가보시라고... 일부러 위의 스샷을 넣어 봤습니다!

    추천링크 : 미국계정 생성이 어려우세요?
    2010/10/28 - [IT's Fun] - 따라하세요! 아이폰으로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추천링크 : 미국계정에서 사용하는 기프트카드 최저가 소개!
    2010/10/11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