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
    Daily NoPD/NoPD's Thoughts 2010. 11. 1. 21:46
    728x90
    1월 1일입니다. 1자가 세개씩이나 들어있지만 곧 다가올 11월 11일 빼빼로데이의 1자 네개에 비하면 별볼일 없는 수준입니다. 언제부터 빼빼로데이가 시작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 만큼은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만큼 큰 연인들의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워낙 이런 선물을 주고 받는것에 젬병인지라 별로 신경을 못쓰고 살아왔습니다만 이제 집안에 여자가 총 3명으로 급증한 상황을 맞이하여 트렌드 정도는 잘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던 중 요즘 한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딜즈온에 소개된 멋진 초콜렛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딜즈온에서 오늘 하루 (11월 1일) 진행하는 상품은 " 셀프디자인 초콜릿 " 입니다. 말그대로 커스텀한 디자인을 구매자가 직접 결정하여 제품을 만들어 주는 상품입니다. 기존에 오픈마켓 쪽에서도 판매되던 상품인 것 같은데 딜즈온에서 50명 한정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빼빼로데이 특별한 선물로 이만한 것도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장되어 배송되는 상자도 허접하지 않게 구성이 되어 있고 튼튼하게 안전 포장후 배송되는 물건이라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빼빼로데이에 맞추어 선물을 하려면 지금 서둘러야 할 것 같네요. 혹시나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해본 적도 없고 딜즈온이 뭔지 모르겠다고 하셔도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세계적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그룹폰(Groupon)이 인수한 한국 소셜커머스 3위 업체가 바로 딜즈온이니까요!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29명이 구매했네요~ 점심이 지나기 전에 Deal 이 성립될 것 같습니다.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을 아직도 고민하고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기억에 남는 셀프디자인 초콜렛 어떠세요?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딜즈온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딜즈온의 초콜릿 행사는 끝이났습니다.
    하지만 위폰에서 빼빼로데이를 위한 또다른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위폰에서 진행중인 행사는 아래 포스트를 참조하세요!
    2010/11/08 - [Daily NoPD/NoPD's Thoughts] - 빼빼로데이 특별한 선물 준비하셨나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