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빼빼로데이 특별한 선물 준비하셨나요?
    Daily NoPD/NoPD's Thoughts 2010. 11. 8. 16:32
    728x90
    11월이 시작된지 한주가 지났습니다. 곧 다가오는 11일은 많은 연인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는 빼빼로데이입니다. 빼빼로데이 자체가 모 제과업체의 상업적인 마케팅에서 출발했다고 싫어하는 분들이 많긴 합니다만 그냥 그들의 물건 사주지 않고 나름 즐기면 나쁘지 않은 우리만의 독특한 문화가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빼빼로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이 다가오면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하는지 고민들 많이 하게 됩니다. 요행히 상대방이 좋아하는 선물을 잘 알고 있다면 (혹은 갖고 싶어하는 것을 안다면) 큰 문제 없이 돈만 고민하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정말 이런저런 고민이 많이 되겠지요? 


    선물의 선택을 제가 가이드 해드릴 수는 없을 것이고, 다만 선물을 주면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오늘만 특가로 판매되는 꽃 바구니, 꽃 셋트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사실 NoPD군의 와이프는 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이런 선물에 관심이 없습니다만, 최근에 주변 지인께서 이런 한마디를 저한테 해주더군요.

    대부분의 여자는 꽃을 좋아해. 다만 별로 안좋아 하는 사람도 처음에는 좋아해! 


    그런데 문제는 이 꽃의 값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지요. 왠만한 퀄리티 이상을 보여주는 꽃을 선물하려면 본 선물보다 꽃 값이 더 들어가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봉착하곤 합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위폰에서는 꽃바구니 50% 할인 행사를 오늘 자정까지 진행합니다. 오늘정도 주문을 해줘야 11일에 맞추어 선물할 수 있겠지요? 위폰 사이트로 달려가세요! (위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친절하게 연결됩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