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오늘만 무료 앱 - 3D 게임 Mad Maks
    IT's Fun 2010. 11. 17. 08:37
    728x90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폰 무료 앱은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3D 게임 Mad Maks 입니다. 언제까지 무료로 제공된다는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일단 구매 이력을 남기는게 중요하겠지요? 제목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3D 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꼬마 전차가 되어 열심히 타겟을 때려부수는 전형적인 슈팅게임입니다.

    게임 카테고리이기 때문에 당연히 미국계정을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미국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무척 쉬운데요 제가 쓴 글을 참고하시면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
    따라하세요! 아이폰으로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미국계정을 만드시고 앱스토어에 들어가시거나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아이튠즈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평가는 별 세개 반으로 그리 나쁜편은 아닙니다. 원래 유료로 공급되는 아이폰 앱이나 게임들은 아주 뛰어난 컨텐츠가 아닌 이상 별점이 그리 많이 쏟아지지 않습니다. 한시적으로 무료로 푼 이상, 별점이 어느정도 올라갈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엔 할 수 있는게 Tutorial 정도 밖에 없습니다. 레벨 시스템을 도입해서 일정한 캠페인, 미션을 통과해야 다음 단계가 열리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Tutorial 을 통해서 최소한 사격을 어떻게 하는지, 이동은 어떻게 하는지 정도는 알아봐야겠지요?



    최근의 아이폰 용으로 제공되는 3D 게임이 그러하듯 화면상에 조이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하좌우 이동과 함께 좌, 우로 점프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중력 센서를 이용하는 게임은 조금 짜증스럽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터치로 제공되는 조이패드가 무척 반갑습니다!



    Tutorial 단계라 적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표적을 통해서 사격 연습을 하는 모습입니다. 일정한 점수를 획득해야 Tutorial 을 통과하고 미션을이 하나씩 Lock 이 풀리니 꼭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사격이 가능해지면 화면 우측에 Fire 라는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그 위에는 무기 종류가 나오는데 가지고 있는 무기를 선택해서 사격이 가능합니다. 머리 쓰지 않고 킬링 타임용으로 제격인 아이폰 게임입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