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무료 앱 - 영어 학습의 최강자, 케구리영단어
    IT's Fun 2010. 12. 24. 16:30
    728x90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 가장 좋은 점이 바로 다양한 무료버전의 학습용 컨텐츠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각기 개성을 가진 아이폰 학습용 어플리케이션들은 내게 맞는 학습방법을 찾는데도 무척 도움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앱도 바로 학습용 아이폰 앱입니다. 영어 학습용 어플리케이션 " 케구리영단어 " 는 깜빡이스러운 기능과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가능해서 더욱 유용합니다.


    스타벅스의 로고를 뒤튼 듯한 매력적인 스플래시 화면입니다. 케쌤이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에서 만든 앱인 것 같습니다. 이쯤되면 문득 드는 생각이 " 또 허접한거 아니야? " 일지 모르겠습니다. 소위 Lite / 맛배기 버전에 치인 쓰린 기억이 떠오르시기도 하겠지요. 하지만 케쌤의 케구리영단어는 모든 것을 거부합니다. 무료지만 풀버전 못지 않은 단어량을 자랑하지요! 외국인 선생님의 발음도 일품입니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내 수준에 맞는 단어 학습이 가능하고 발음기호를 눈으로 외국인의 발음을 귀로확인하면서 학습이 가능합니다. 어렸을 때 선생님들이 하시던 말씀 중에 " 사전을 씹어 먹었다! " 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종이를 먹다 소화 불량에 걸리지 않도록 케구리영단어는 휴지통으로 버릴 수 있도록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섬세함이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크리스마스까지 어떻게 이 긴 시간을 보내야 하는가... 하며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 앱을 받으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모든 단어를 쓰레기통에 집어넣고 외울때까지 반복하시면 여자친구와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 이상의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