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30
-
라인(LINE), 애플워치 앱스토어 초기 출시 앱으로 마케팅 효과 극대화IT's Fun 2015. 3. 30. 09:00
스마트 워치(Smart Watch)을 판가름할 중요한 팩터 중 하나가 애플 워치의 출시와 시장에서의 성과입니다. 이미 시장에 출시된 스마트 워치가 여럿 있지만 "애플이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자"가 그동안의 분위기였고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이 공개되고 출시만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그 관심이 성적표로 쏠리고 있습니다. 애플은 여러 패션잡지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면서 확실히 전자기기 혹은 스마트기기라는 느낌 보다는 "패션 악세사리"라는 전통적인 시계의 포지셔닝에 관심을 가족 있다는 의중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오래전 아이패드(iPad)가 처음 출시되었던 시절에 그랬던 것처럼 애플 워치 전용 앱으로 어떤 것들이 공개될 것이냐가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초이 애플워치 앱 스토어에 등록되어 검색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