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Fun2017.02.25 17:37

지겹던 겨울도 이제 슬슬 그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추위도 슬금슬금 올라가는 기온에 밀려나는 분위기 입니다. 이맘때가 되면 지난 학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학년을 맞이했던 설렘 혹은 휴학을 마치고 복학을 하던 그 때의 걱정들이 먼저 떠오릅니다. 새로운 커리큘럼과 왠지 어색한 같은과 선후배와 동기들. 학점은 또 어떻게 공략할 것이고 수강신청은 잘 해낸것인지에 대한 의문들. 그렇지만 이 모든 것들을 상쇄해 주는 것은 결국 캠퍼스로 돌아갈 수 있다는 왠지모를 안도감과 편안함이었습니다.


흔히 백투스쿨(Back to school)이라고 불리우는 이 시기에는 가방에서부터 노트, 필기구는 물론이고 마음을 다잡고 과감한 투자(?)로 새로운 IT 기기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스마트 기기가 워낙 많이 사용되다 보니 그런 쪽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경우도 많지만 대학생이라면 결국 다양한 리포트와 과제, 시뮬레이션과 학업을 위한 정보 검색을 위해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생 노트북 선택과 노트북 할인 구매, 어떻게 고민하면 될까요?


출처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웹사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4 - 대학생 노트북 학생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근래에 대학생들 역시 맥북의 새로운 라인업의 가벼움과 안정성에 매료되어 구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가격이 여전히 만만치 않고 은근히 충전 케이블을 챙기는 문제라던가 오피스, 오피스365 제품군의 실행이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문제에 직면하곤 합니다. 전공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전히윈도 기반의 소프트웨어가 많이 필요하다는 현실도 무시하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가볍고 경량이면서 적당한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장받으면서도 오피스 제품군이 가장 잘 돌아가는 기기를 선택한다면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4 시리즈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사용할때의 폼(?)도 무시할 수 없는 선택의 기준!



서피스 프로4 시리즈 역시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서 많은 분들이 울트라북(Ultrabook) 제품군들과의 사이에서 마지막까지 치열한 고민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휴대성과 경량성을 따진다면 분명 개개인의 목적에 따라 적절한 타협점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여기에 더하여 백투스쿨 시즌 프로모션을 적절히 활용하면 학생이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추가 할인을 통해 가벼운 사양의 서피스 프로4는 보다 더 저렴하게, 고사양의 서피스 프로4도 조금 덜 부담스럽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학생 할인이 역시 갑입니다. 모델에 따라 할인폭이 다른점에 유의하세요!



서피스 프로4 시리즈는 모델이 많기 때문에 각 모델별로 할인폭이 조금씩 다르다는 점에 유의 하셔야 합니다. 가장 많은 할인폭을 제공하는 모델은 서피스 프로4 시리즈 중 i5 기반으로 8GB 메모리와 256GB SSD 를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정가 기준으로 169만원 선에서 프로모션과 학생할인에 추가 5% 할인까지 더해져서 약 42만원 할인된 127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데스크탑이나 울트라북 기준으로 따지면 i5 채택 모델치고는 다소 비싸게 느낄 수 있겠습니다만 휴대성 등 서피스 프로4의 장점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학생이 아니면 쿠폰을 적용해도 위의 동일 사양이 141만원대. 저도 학생이고 싶습...



모든 IT 기기들은 어떤 목적으로 구매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내게 필요한 기능들을 충실히 제공해 줄 수 있는 기기를 선택하고 그 기기를 구매 시점에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구매의 중요한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분명 많은 돈을 투자하면 좋은 기기를 얻을 수 있겠지만, 사는 순간부터 지난 기술이 되는 IT 기기 시장의 특성을 생각해 볼 때, 정말 필요하지 않다면 하이엔드(High-end)에 투자하는 것은 손해일 경우가 많습니다.


확실히 오피스, 오피스365 제품군은 윈도 플랫폼에서 최강입니다! (맥용도 좀 보강해 주세요 ㅜㅜ)



언제나 학생 할인은 옳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가격을 늘 보장받을 수 있고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대학생이라면, 그리고 새로운 학업용 보조 기기가 필요하다면 서피스 프로4를 한번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프로그래밍을 전공하고 있거나 헤비한 컴퓨팅 파워를 원한다면 성능 좋은 울트라북 등 다른 기기를 찾을 것을 권고 드립니다만, 보통의 대학생이라면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요?


3월 4일까지는 추가 사은품도 있다고 하니... 마음의 결정을 내렸다면 고고씽!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4 - 대학생 노트북 학생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노피디
Trouble? Travel!2017.02.04 13:19

12월까지 하나도 춥지 않았던 날씨가 1월 들어서면서부터 하루도 쉬지 않고 추운 것 같습니다. 긴 겨울이 언제나 끝날까 고민하고 있지만 벌써 많은 여행 커뮤니티와 사이트들은 3월부터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내놓고 봄을 고대하는 모습입니다. 가까운 일본으로의 봄 벚꽃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많이 계시고 성수기인 여름 전에 미리 가족여행을 떠나시려는 분들도 많은 걸 보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은 매 한가지인가 봅니다.


환율의 요동을 치고 있는 요즈음이라 여행 예약을 언제 하는가 하는 고민이 많이 될텐데요, 이럴때는 "무료취소" 옵션이 제공되는 상품들을 통해서 객실 예약 여유를 확인하면서 환율에 따라 바뀌는 가격을 체크하면서 예약을 다시 하는 센스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근래 미국의 달러화의 환율도 1200원을 넘어서다 다시 1150원대로 내려왔고, 일본 엔화 환율도 1015원선을 기록하면서 여행을 기획하기에는 괜찮은 시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환율이 좋아도 일단 호텔 예약 비용을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찾는것이 진정한 알뜰 여행자의 정도겠지요?




호텔 최저가를 지향하는 익스피디아에서는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2월 뿐만 아니라 3월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8% 할인쿠폰을 내놓았습니다. 할인쿠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할인 전용 링크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창을 열어두시지 말고 포스팅 적어둔 전용 링크를 이용하여 익스피디아에 접속 하셔야 합니다. 전용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첫 페이지에 8% 할인을 위한 비밀 프로모션 코드가 적혀 있으니 메모해두는 센스를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할때는 동일한 룸이라 하더라도 다양한 옵션이 있고 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꼼꼼히 조건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약간의 비용이 들더라도 "예약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옵션입니다. 여행 일정이 임박하여 저가의 "환불 불가" 상품이 나온다면 갈아탈 수 있는 여유가 생기기도 할 뿐만 아니라, 혹시나 급작스런 일정 변경이나 여행 계획 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로 전날까지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요렇게 짠~ 하고 적용이 됩니다)



전용 링크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서 최종 결제 화면에 진입하면 아랫쪽에 할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보셨던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잘 적어두셨다면 위의 이미지처럼 여행 경비가 할인되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는 할인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순수한 숙박 요금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되어 나름 쏠쏠한 비용이 나온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금액이면 맛있는 먹거리들 한끼 사먹는데 부족함이 없는 금액이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노피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