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오늘만 무료 - 이모티콘 앱 최강자 +Emoji
    IT's Fun 2011. 3. 22. 08:36
    728x90
    아이폰에서 문자 메세지를 보내거나 트위터, 이메일 전송시 이모티콘을 쓰고 싶으신 분들이 참 많을 겁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기본에 충실한 기기이다 보니 이모티콘 따위(?)는 애초에 제공되는 옵션이 아닙니다. 하지만 간단한 어플들을 통해서 이모티콘 기능을 활성화 하면 아이폰에서도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리케이션은 이모티콘 앱의 최강자라 불리우는 +Emoji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오늘 하루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원체 이 분야의 앱들이 저렴하긴 하지만 혹시나... 혹시나 모르니 기회가 왔을 때 받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바로가기] 따라하세요!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을 설치하신 후에 Enable 을 누르면 끝납니다. Enable 한 다음에는 폰의 설정이 바뀌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 재부팅 해주는 센스를 잊으시면 안됩니다. 재부팅 하기 전에 어떤 이모티콘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면 Preview 버튼을 눌러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만 하면 되는 건 아닙니다. 키보드 설정에서 이모티콘 키보드를 활성화 시켜줘야 합니다. 그래야 키보드 입력시에 이모티콘 키보드로 전환하여 입력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단, 다들 아시겠지만 Unicode 의 확장영역을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이폰 이외의 기기에서는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