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가갈 시간이 없다면? 주말에 떠나는 2박 3일 해외여행!
    Trouble? Travel! 2013. 1. 29. 07:01
    728x90
    요즘 경기가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감이 오지가 않습니다. 여전히 금융위기의 영향권에 들어있는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위기는 끝난 것이 아닌가 싶으니까요. 그러다보니 많은 기업들이 급변할지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여 업무에 대한 긴장감이 높은게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결혼이나 출산등 큰 경조사가 아닌 이상 긴 휴가를 내는 것은 눈치 보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눈치보는 직장인들을 위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은 없을까? 싶은 마음에 주말에 떠나는 여행상품들을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주말에 2박 3일정도 홀연히 떠나는 여행을 패키지로 갈 순 없겠죠? 일과 스트레스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2박 3일 자유여행들을 소개합니다.

    쇼핑 / 먹거리의 천국! 2박 3일 홍콩여행

    홍콩은 우리나라에서 그리 멀지 않아 이동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면서도 쇼핑, 먹거리가 온 사방에 넘치고 있어 머무는 동안 1분 1초가 즐겁고 아쉬운 곳입니다. 교통편이 잘 발달되어 있고 도시 자체가 크지 않아 2박 3일 정도로도 훌륭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정도입니다.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에서 내놓은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이코노미" [바로가기]> 여행상품은 4성호텔에서 머무를 수 있으면서 홍콩 국적기인 케세이퍼시픽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입니다. 호텔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홍콩섬 반나절 투어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 홍콩을 짧은 시간동안 효과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이 상품이 매력적인 것은 귀국시 수하물 10kg 초과 무료 쿠폰을 준다는 것이지요! 수하물 초과 허용을 위해서는 예약시 꼭 요청해야 함을 잊지 마시구요!

     

    필리핀 여행 특화 상품, 필플러스로 다녀오는 마닐라 2박 3일

    나라별로 특색있는 여행상품들을 내놓는 곳이 많습니다. 싱가폴은 SIA Holiday, 홍콩은 홍콩 수퍼시티가 있지요. 필리핀도 이런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필플러스가 바로 그 상품입니다. 필플러스는 필리핀 항공이 만든 에어텔 특화 상품으로 스파, 먹을거리, 쇼핑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된 상품입니다.




    필리핀은 자유여행으로 많이 가는 곳은 아니지만 패키지로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에어텔 여행족들이 최근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필플러스 상품들이 최근에 많이 나오는 이유도 그런 자유 여행자들을 더 많이 유치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 아닐까 싶습니다. 필플러스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레스토랑, 바, 스파 등 10여개 항목에 대한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없는 시간 쪼개서 가는 여행의 즐거움

    사람의 오감과 기억 세포는 참 간사합니다. 스스로 상황을 인지하고자 하는 의지에 따라 실제 감각, 기억과 관계 없이 조정된 감각, 기억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바쁘다, 시간없다, 눈치보인다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면 정말 그렇게 살게 됩니다. 하루 휴가를 낸다고 내가 다니는 회사가 망하지도, 업무에 큰 일이 나지도 않습니다. 

    시간이 없을 때 일수록 스스로에게 보상을 해줄 수 있는 꺼리들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2박3일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은 그런 측면에서 정말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마음을 먹었다면, 지금 바로 실천하세요. 하루 휴가내고 스스로에게 상을 주세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