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14)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 [호치민 6월출발 199,000원]
    Trouble? Travel! 2012. 6. 14. 08:43
    728x90
    땡처리 여행상품은 여행사들이 블록(Block)으로 잡거나 번들(Bundle) 형태로 대량 구매한 항공권, 에어텔 상품들의 잔여 분량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은 상품을 이야기합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이미 비용을 지불한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라도 모객을 하면 더 낫다는 입장이기 때문에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은 국내 땡처리 여행업계(?) 선두를 수년째 유지하며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땡처리 닷컴(http://www.072.com) 에서 내놓는 초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렇다고 아무 상품이나 추천해 드리지는 않으며 여행상품 가격과 유류할증료등 TAX, 제반비용을 고려하여 훌륭하다고 판단되는 상품을 엄선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자 그러면 오늘의 떙처리 여행상품을 확인해 볼까요?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은?

    NoPD 는 나름 회사 업무차, 개인/가족 여행으로 여기저기 많이 다녔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여전히 못가본 나라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업무가 바쁜 시기에는 어디론가 떠나기가 더욱 힘드네요. 오늘 땡처리 상품으로 올라온 것중 하나가 정말 마음에 드는데도 불구하고 그저 소개만 하고 말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오늘 올라온 땡처리 상품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베트남 호치민 3박5일 상품입니다. 6월에 4차례 출발이 예정되어 있고 비용은 성인 기준으로 199,000원 입니다 (TAX+유류할증 별도).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7월, 8월 좋은 날짜로 출발 예약시 60만원대로 가격이 세배 뜁니다 ㅜ. 이런 상품들이 정말 땡처리 여행의 진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네요.


     

    베트남은 가족 자유여행으로 떠나기에 조금 애매하다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아무래도 지하철이나 모노레일 같은 대중교통수단이 덜 발달되어 있고 많이 개발되긴 했지만 여러가지로 불편한 저들이 많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은 어떻게든 가고 싶은 나라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베트남의 호치민이나 하노이 여행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이번 땡처리 상품을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고 지름신을 영접할 것인지 의사결정(?)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에어텔 상품이라 전일정 자유여행으로 더욱 자유로울 수 있다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