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출판사 서포터즈 7기에 도전해 보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엄마, 아빠라면~!
    Daily NoPD/NoPD's Thoughts 2013. 11. 15. 02:17
    728x90
    아이들이 드넓은 세상을 가장 빠르게 접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이들의 EQ 를 위해 감성을 키워주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생각하게 되는 질문들입니다. 세상 구석구석을 손잡고 돌아다니면서 보여주고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면 베스트이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럴때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책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물론 인터넷을 통해서도 이것저것 보여줄 수 있겠지만, 책처럼 아이들이 집중해서 무언가에 몰입하게 해주는 것은 흔치 않습니다.

    삼성출판사는 삼성 그룹과는 특별히(?) 관계가 있지는 않지만 이름 때문에 많은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하지만 삼성출판사에서 만드는 책들은 삼성이 만드는 스마트폰이나 멋진 TV 처럼 그 품질면에서는 삼성그룹에 편입되도 좋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그 삼성출판사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어서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삼성출판사의 서포터즈가 하는 일은 상상할 수 있는 바로 그 내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으면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을 뿐 아니라, 책에 대한 관심이 많다면 지원 자격으로 모자름이 없습니다. 주기적으로 삼성출판사의 신간을 받아보고 그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아이들에게 많은 책을 보여주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못한 대다수의 부모들에게 너무 매력적인 찬스가 아닐까요?

    삼성출판사 서포터즈 7기 온라인 지원하러 가기 [바로가기

     

     
    삼성출판사 서포터즈가 얻게 되는 혜택은 크게 세가지입니다. 매월 삼성북스 온라인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원이 지급됩니다. 10만원이면 왠만한 삼성출판사 전집 한질을 살 수 있는 큰 돈입니다. 여기에 삼성출판사에서 발간되는 책을 정기적으로 제공받고 블로그 등을 통해 촌철살인 서평 등을 소개하면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 추가 혜택도 준다고 하네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를 만드는 방법은 왕도가 없습니다. 늘 책이 눈에 띄게 해주고 엄마, 아빠가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자 왕도입니다. 오늘, 잠깐 시간을 내서 삼성출판사 서포터즈에 지원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회는 늘 오는게 아닙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삼성출판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를 53% 할인 구매하는 방법은? [바로가기]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