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익스피디아 7월 할인쿠폰, 8% 할인된 금액으로 여름휴가 호텔 예약하기!
    Trouble? Travel! 2016. 7. 12. 08:59
    728x90

    어제 서울 서초구 기준으로 최고 기온이 37.8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바야흐로 대한민국이 아열대 지방에 완연히 편인된 것이 아니냐는 착각을 낳게 하는 높은 온도였는데요, 에어컨이 가동중인 건물 밖으로 나가면 높은 습도와 가열찬 햇볕덕분에 동남아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느끼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온과 기후는 여름 휴가의 시즌이 된 것이라는 시기감을 느끼게 해주기 충분합니다. 아직까지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어서 서둘러야 합니다!


    호텔의 가격 변동은 많은 조건으로부터 영향받기 마련입니다. 여름 휴가철과 같은 성수기는 굳이 가격이 오를 것이다라는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거꾸로 이런 시기에 "급작스런" 여행을 준비하는 경우에는 오히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도 있다는 사실! 익스피디아를 비롯한 많은 호텔 예약 서비스들이 "무료 취소" 옵션을 통해 예약후 숙박 직전까지 취소하면 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익스피디아 코리아 - 8월 할인코드 - EXPLP08 로 호텔 8% 할인 예약하기 [바로가기]




    무료 취소로 숙박일 바로 전에 취소가 된 방의 경우 조금 더 할인된 가격이라도 숙박객을 잡아 채워넣는(?) 전략이 호텔 입장에서는 당연히 맞는 선택입니다. 비행기를 여행사들이 블록으로 저렴한 가격에 잡아두고, 출발일 직전에 땡처리 사이트를 통해서 항공권을 내놓는 것 역시 비슷한 맥락이지요.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많은 서비스 산업들이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점은 여행 준비와는 별개로 또 다른 재미이기도 합니다 ^^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하면서 할인쿠폰의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원하는 호텔을 찾고 여정과 숙박 인원을 선택한 뒤, 예약 가능한 룸 타입을 골라서 최종 결재화면까지 진입해야 합니다. 익스피디아는 비회원으로 예약하는 것보다 회원으로 예약하는 것이 일단 회원 할인가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어서 유리합니다. 페이스북 인증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으니 호텔 예약전에 꼭 회원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8월 할인코드는 8% 할인되는 EXPLP08



    결재화면에 진입했으면 우선 우측에 노출된 정상 가격을 확인해 봅니다. 정상 가격에서 익스피디아 할인코드가 제공하는 할인율을 계산해보면 간단히 할인되는 금액이 계산됩니다. 정확한 정책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골랐던 호텔에서는 할인코드 입력 전에는 세금과 숙박 원금을 따로 보여주다가 실제 할인 계산시에는 세금을 포함한 금액에서 8% 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 정신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예약 하려는 호텔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그 부분은 감안하여 금액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 8월 할인코드 - EXPLP08 로 호텔 8% 할인 예약하기 [바로가기]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