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메인화면, 웹 조각(Web Slice)에 푹 빠지다~!
    IT's Fun 2009. 4. 1. 12:44
    728x90
     

    티스토리의 3월 31일자 업데이트 소식을 자세히 살펴보면 가장 첫번째로 IE8 의 웹 조각 기능을 메인페이지에 적용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브라우저의 확장 기능을 활용한 발빠른 움직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내용 중 1) 주제별 새글, 2) 댓글 베스트, 3) 블로거 베스트, 3개 컨텐츠 영역에 대해서 웹 조각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E8 브라우저 상단의 웹 조각 등록 기능을 이용하시거나 화면에서 해당 영역에 마우스를 이동시키면 웹 조각 아이콘이 보입니다. 가볍게 등록해 두시면 두고두고 편하게 컨텐츠 업데이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제별 새글을 웹 조각으로 추가해서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제 블로그와 달리 CSS가 깨지지 않아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탭 브라우져를 이용 하더라도 최신글을 업데이트 해서 보는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었는데, 웹 조각으로 간편하게 최신글을 Refresh 해가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웹 조각 하단에 보면 화살표와 Refresh 버튼이 보이는데요, Refresh 버튼을 누르면 조회 중인 웹 조각의 페이지를 실시간으로 다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웹 조각을 이용해서 별도로 웹사이트에 엑세스 할 필요 없이 원하는 컨텐츠를 골라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2009/03/31 - [IT's Fun] - 블로그에 IE8 웹 슬라이스를 추가했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