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음악, 드라마, 쉽고 빠르게 구하는 방법은?
    IT's Fun 2009. 11. 16. 07:55
    728x90
    많은 분들이 최신 영화나 음악, 인기 미드 혹은 일드를 구하기 위해서 오늘도 동분서주 하고 계실것 같습니다. NoPD 의 경우 IPTV 설치 이후, 영화간 안간다 셈치고 한템포 늦게 나오는 영화들을 유료로 구독해 보고 있습니다만, 드라마의 경우는 왠지 돈을 내고 보기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다 보니 드라마 까페나 초고속 인터넷 회사에서 제공하는 웹하드를 자주 애용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런 까페나 웹하드의 문제점은 생각보다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다는 것이고,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웹하드는 자료를 구하기도 쉽지 않거니와 어렵게 구한 자료로 퀄리티가 영 아닌 경우가 꽤 많습니다. 이럴때는 그냥 유료 웹하드나 P2P사이트를 사용하는게 더 낫다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하고 있습니다.

    유료 웹하드나 P2P 사이트는 시중에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유명한 사이트들부터 생긴지 얼마 안된 사이트까지 한마디로 춘추 전국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하지만 비용은 그렇게 저렴한 편도 아니라서 유료 결재를 하려고 마음을 먹어도 어디서 해야할지 잘 모를때가 많죠. 이럴때는 오래된 사이트 보다는 신생을 공략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러한 신생사이트들은,

    - 사용자를 모으기 위해 회사측에서 많은 자료를 올려놓는 경향이 있음 (양질, 대량의 자료!)
    - 그 어떤 업체보다 MB 당 단가를 낮게 책정하고 있음! (초기 Only!!, 곧 가격이 올라가죠!)
    - 정액제 (한달, 24시간) 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가 많음
    - 반면 다운로드 받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아 빠른 속도가 보장되는 장점

    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양질의 자료를 단기간에 치고 빠지는(?) 적극적인 공략이 가능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려는 사이트 역시 동일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인데, 현재 한달 정액제를 (시간제한 없음) 만2천원에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의 하셔야 할 점은, 첫달 유료 결재 이후 직접 해지가 없는 경우 자동 과금-_-을 한다고 합니다. 많은 MP3 사이트들이 이런 행위를 하다가 욕을 많이 먹었었는데... 가입하시고 한달 되기 전날까지 열심히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바로 해지하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