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모바일도 한다면 한다!?, HTC HD2 구동 동영상
    IT's Fun 2009. 12. 21. 13:50
    728x90
    사실 제목이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윈도우 모바일이 잘 한다기 보다는, 그 플랫폼 위에 올라간 Shell 소프트웨어를 얼마나 잘 만드느냐에 따라 많은게 달라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다들 잘 아시는 HTC 가 HD2 (윈도우 모바일 6.5 기반) 에 새로운 버전의 Touch FLO 3D 를 올린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Touch FLO 3D 의 주요 기능중 Weather 관련된 기능을 중심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냅드래곤(SnapDragon)이 얼마나 굉장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CPU 인지에 대해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윈도우 모바일이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안정된 퍼포먼스와 (물론 Off 상태에서 다시 On 됨녀서 Lock Sliding 하는 장면은 봐도봐도 안습입니다...) " 한다면 한다 " 라고 소리치는 듯한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오늘 아침인가 뉴스를 보니 미주 시장에서 애플의 아이폰 OS 가 윈도우 모바일의 점유율을 앞섰다는 기사를 본 것 같습니다. 참 일찍 모바일 OS 에 뛰어 들었음에도 고질적인 문제들로 변변치 못한 실적을 보여준 윈도우 모바일이 6.5 이후 7에 이르기까지 개과천선-_-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