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3박5일이 29만9천원이라고? - 떙처리 항공권의 매력
    Trouble? Travel! 2010. 8. 6. 16:30
    728x90
    휴가가지 딱 좋은 시절입니다. 날씨는 덥고 여름휴가로 다들 어수선 할 때, 눈치보지 말고 과감하게 해외로 날라가 주는 것이 좋습니다. 때마침 환율도 안정모드로 진입중이라 년초 대비해서 나쁘지 않은 상태로 너도나도 해외로 고고씽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성수기인만큼 항공권, 숙박료가 상상을 초월한다는 것이겠지요? 비행기나 호텔 예약을 하기 힘든 것은 당연지사고 항공권 자체가 성수기 가격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왠지 내돈 내고 가기에 아깝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목적지, 항공사에 따라 편차는 있겠지만 심한 경우 연초 비수기에 비하여 두배 가까이 내야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여행사, 항공사들이 남는 혹은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서 저렴하게 내놓은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이용하면 생각치 못한 저렴한 가격으로 성수기 답지 않은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땡처리 항공권을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땡처리 항공권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여행사가 블럭 단위로 예약해둔 항공기 좌석이 비는 경우 저렴하게 많이 나옵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어차피 블럭 단위로 계약한 것이기 때문에 비는 것 보다는 한명이라도 더 채워서 비행기 띄우는게 좋기 때문이지요.

    물론 이런 특성이 있다보니 항공권이나 상품이 늘 나오는 것이 아니라 출발에 임박해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발 하루 이틀전에 나오는 경우도 많고 조금 여유가 있더라도 1~2주의 텀을 두고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은 물론 아주 착합니다!

    홍콩 3박5일에, 29만 9천원?

    성수기라 가까운 홍콩도 요즘 6~70만원 이상은 줘야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홍콩을 땡처리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29만 9천원에 홍콩을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약간의 제약사항은 있는데 3박 5일의 상품임에도 호텔이 1박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1박 추가에 5만원이라는 한국 모텔 숙박비 정도라 총 아래와 같은 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 기본요금 : 29만 9천원 (1박 포함)
    - 추가요금 : 10만원 (호텔 2박 추가), 12만원 (공항세 등 제반비용)
    - 요금총계 : 51만 9천원

    성수기 임에도 아름다운 요금이지 않습니까? 비수기에도 정상적인 상품을 구매하면 세금등을 포함해서 만들어 내기 힘든 가격대입니다. 이 모든것은 바로 땡처리라는 개념(?)의 혜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상품 바로 보러 가기)

    코타키나발루 4박6일은 단돈 39만 9천원!

    말레이시아를 가보신 분들은 그 묘한 매력을 잘 아실겁니다. 유명한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 역사 말레이시아의 유명 관광지중 한 곳 입니다. 거리가 좀 되기 때문에 늘 항공요금이 부담되는 곳이지만 땡처리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39만 9천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세금과 같은 부수 비용이 있고 아래 소개해 드리는 상품의 경우 가이드가 붙는 일반 관광 상품입니다. 하지만 부모님들께 한번 생색내기에 이보다 좋을 순 없지 않을까요!?

     

    - 기본요금 : 39만 9천원 (4박6일)
    - 추가요금 : 11만 2천원 (공항세 등 제반비용)
    - 요금총계 : 51만 1천원

    역시 착한 가격이 나왔습니다. 가이드에게 팁도 좀 줘야하고 하는 불가피한 부분이 있겠지만 에어텔, 자유여행이 아니라 가이드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주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 바로 보러 가기)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

    여름휴가 계획을 미리 잡았다면 좋겠지만 직업에 따라 일정을 미리 잡기 힘든 경우도 참 많습니다. 떙처리로 떨어지는 상품들의 가격과 일정만 잘 확인하신다면 지금이라도 멋진 여름 휴가를 떠나실 수 있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