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로 연일 후끈 달아오른 대한민국입니다. 평가절하를 위한 뉴스들도 많이 보이고 기대에 찬 블로그와 트위터의 글들도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어제 아이폰4 범퍼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
2010/08/19 - [IT's Fun] - 아이폰4 예약은 했는데, 범퍼는 어떻게 받지?) 애플이 제공하는 표준(?) 범퍼 이외에 서드파티 케이스는 어떤게 제공되는지 한번 이미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범퍼에 관한 글이 너무 많아서 ^^; 이미지를 찾는데 조금 애를 먹었는데요 영국(UK)의 O2 사업자의 아이폰4 사용자가 스크린샷을 올려준게 있어서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은데 현재도 그러한지는 잘 모르겠구요, 생각보다 서드파티로 제공되는 케이스들이 그리 이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형형색색의 표준 범퍼가 왠지 대세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지역별로 다른 서드파티를 끼고 케이스를 제공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설마 모든걸 미국에서 국제우편으로 배송하지는 않겠지요?) 범퍼가 제일 나아 보이는 건 대부분 동의하실 겁니다. 강화유리가 전면, 후면 판넬에 적용되어 있으니... 안테나 문제 해결 용도로만 사용하라는 계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 우울한 것은 스샷 상에서 Shipping 을 위해서는 3~5주를 기다려야 한다는 문구군요. 아마 초기 물건이 많이 팔려나간 상태에서 배송을 하다보니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물건을 받고 한달정도 No-Case 로 사용한다는 건 왠지 좀 우울하군요!
미국 계정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결재가 필요하신 분들 많죠? 생각보다 살만한 앱이 많아서 고민되시는 분들은
2010/07/26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오픈마켓에서 기프트카드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 NoPD -
그러니까 오기 전에 오프라인으로 하나 지르고 저거는 백업용으로 받는 것입...;;;
빙고~
아이폰4 케이스 만드는 분 컨택해서...
오픈마켓에 장사하는 것도 방법일듯한 ㅎㅎㅎ
(이미 많지만 ;;;)
저두 이번에 아이폰 4 예약했는데 16차에요 ㅜㅜ
티스토리 어제 가입하구 왔는데..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링크걸구 갈게요 ^^
16차라 하더라도...
아마 9월중으로는 다 받으시지 않을까요?
표 사장님께서 강력하게 드라이브 하고 계시니...ㅋ
그랬으면 좋겠지만..
어제도 저의 햅틱을 택시에 두고 내렸는데
오늘 택시 아저씨가 저희 동네까지 오시기로 했거든요
아아아... 이 애물단지..
빨리 바꾸고 싶어요 ^^
햅틱이면 꽤 오래 되셨네요 ^^
아이폰으로 새로운 세상에 오시길!
저두 그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
날씨가 요즘 많이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어제 트위터에 한참 돌던 이야기가
추석전에 예약자 전원 (20만대?) 발송한다는 이야기네요!
추석때는 멀리계신 친척들과 함께 아이폰 Facetime 으로 화상통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