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4, 무료로 제공되는 범퍼와 케이스는?
    IT's Fun 2010. 8. 20. 10:54
    728x90
    아이폰4로 연일 후끈 달아오른 대한민국입니다. 평가절하를 위한 뉴스들도 많이 보이고 기대에 찬 블로그와 트위터의 글들도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어제 아이폰4 범퍼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10/08/19 - [IT's Fun] - 아이폰4 예약은 했는데, 범퍼는 어떻게 받지?) 애플이 제공하는 표준(?) 범퍼 이외에 서드파티 케이스는 어떤게 제공되는지 한번 이미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범퍼에 관한 글이 너무 많아서 ^^; 이미지를 찾는데 조금 애를 먹었는데요 영국(UK)의 O2 사업자의 아이폰4 사용자가 스크린샷을 올려준게 있어서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은데 현재도 그러한지는 잘 모르겠구요, 생각보다 서드파티로 제공되는 케이스들이 그리 이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형형색색의 표준 범퍼가 왠지 대세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지역별로 다른 서드파티를 끼고 케이스를 제공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설마 모든걸 미국에서 국제우편으로 배송하지는 않겠지요?) 범퍼가 제일 나아 보이는 건 대부분 동의하실 겁니다. 강화유리가 전면, 후면 판넬에 적용되어 있으니... 안테나 문제 해결 용도로만 사용하라는 계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 우울한 것은 스샷 상에서 Shipping 을 위해서는 3~5주를 기다려야 한다는 문구군요. 아마 초기 물건이 많이 팔려나간 상태에서 배송을 하다보니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물건을 받고 한달정도 No-Case 로 사용한다는 건 왠지 좀 우울하군요!

    미국 계정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결재가 필요하신 분들 많죠? 생각보다 살만한 앱이 많아서 고민되시는 분들은 2010/07/26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오픈마켓에서 기프트카드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