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토리텔링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Prezi)
    IT's Fun 2010. 8. 31. 09:48
    728x90
    요즘 Prezi 라는 서비스에 푹 빠져 있습니다. Prezi 는 기존의 슬라이드 기반의 프레젠테이션을 벗어나 다이나믹한 줌, 애니메이션 효과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프레젠테이션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자체가 가지는 기술적인 재미와 즐거움도 좋지만 스토리텔링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이다 보니 이를 활용한 프레젠테이션 샘플에서도 재미난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Prezi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여러가지 샘플중에 스토리텔링에 대한 괜찮은 프레젠테이션이 있어서 한번 공유해 봅니다. 스토리텔링이 아닌 한국식 프레젠테이션 (표와 숫자가 난무하는...) 은 이미 청중의 잠을 이끄는 최적의 수면제임이 여러 회사와 컨퍼런스에서 증명된바 있다는 것은 모두 아실겁니다. 청중이 몰입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잡스의 PT 가 사람의 관심을 끄는 것도 바로 이야기 속으로 우리를 초대하기 때문이겠지요? 

    Prezi 가 제공하는 샘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서 Prezi 서비스 자체의 매력도 한번 느껴보시고 스토리텔링에 대한 생각도 한번 정리해 보시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니 아이폰에서는 조금 힘들다는 점 감안해 주십시오!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