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폰7 - Samsung Focus 스펙과 시연영상
    IT's Fun 2010. 10. 12. 07:15
    728x90
    간밤에 윈도우폰7 런칭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라이브로 세션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첫째와 늦게까지 놀다가 같이 잠들어 버리는 바람에 아침에 출근후 못챙긴 영상들을 보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삼성에서 기존에 소문으로 나돌던 옴니아7 이외에 Focus 라는 단말을 런칭 행사에 같이 공개했습니다. 

    삼성에서 같이 발표한 옴니아7과 어떤 포지셔닝으로 시장을 공략할지 궁금해집니다. Focus 역시 4인치 수퍼 AMOLED (아몰레드 아닙니다 ;; AMOLED 라고 읽으셔야 합니다...) 를 채용하고 있으며 9.9mm 로 슬림형 단말입니다.


    AT&T 를 통해 GSM 방식으로 출시되는 Focus 단말은 8GB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으며 500만화소 카메라, 퀄컴 (추정) 1Ghz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USB 를 지원하며 윈도우폰7의 표준 해상도인 WVGA (480x800) 단말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정식으로 시장에 풀리는 날짜는 11월 8일이며 통신사는 AT&T 입니다.


    윈도우폰7 운영체제 자체가 너무 안정적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기본 사양을 충족하는 단말들에서는 크게 퍼포먼스 문제는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PhoneArena 에서 YouTube를 통해 공개한 Hands-on 영상 역시 큰 무리없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