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크로소프트의 광고가 달라졌다! - 윈도우폰7 광고
    IT's Fun 2010. 10. 13. 07:13
    728x90
    윈도우폰7이 (윈도폰7) 공식 런칭되고 정말 많은 리뷰와 정보들이 인터넷을 뒤덮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윈도우폰7 광고 영상 두가지가 YouTube 를 비롯한 수많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의 광고나 제품 패키징 전략등은 너무 오래되었다는 느낌을 받는게 일반적이었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발표하면서도 전혀 새롭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던 것도 이런 전통적이고 오래된 방식의 광고와 마케팅을 해왔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윈도우폰7 광고 중 한장면


    그런 배경지식을 깔아두고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윈도우폰7 광고 영상들을 보면 마이크로소프트 다우면서도 뭔가 살짝 달라졌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조금더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하려고 했고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를 알려주기 보다는 컨셉 혹은 티저에 가까운 영상물로 사용자의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아주 중요해진 소셜네트워킹 시대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화자될 수 있는 광고를 집행하는 것은 무척 중요합니다. 그 광고가 영상물이 되었던 지면이 되었던 상관없이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할 수록 제품의 인지도, 사람들 머릿속에 각인되는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이지요.

    윈도우폰7 광고 #1 : Really?


    윈도우폰7 광고 #2 : Season of the witch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런 광고를 만들줄은 몰랐습니다. 작년 이맘때 윈도우폰 (6.x 겠지요...) 광고 나왔던 것들 보면 참 말이 안나올 정도니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 NoPD -

    댓글 4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