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폰7 앱 - 바텐더를 위한 최고의 레서피, CocktailFlow
    IT's Fun 2010. 10. 20. 06:52
    728x90
    전세계 유수의 개발사들에서 윈도폰7용 앱 개발이 한창입니다. 이미 여러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통해서 공개된 애플리케이션들도 있지만 런칭 시점에 맞추어 마켓플레이스에 공급하기 위하여 지금 이순간에도 막바지 작업이 한창인 애플리케이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CocktailFlow 는 윈도폰7의 UI 를 십분 활용하고 실버라이트의 다양한 장점을 적극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폰이 풍부한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해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그 아성을 지키고 있듯, 윈도폰7 역시 애플리케이션의 품질로 승부를 거는 분위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비주얼이 일단 압권!


    CocktailFlow 는 칵테일을 만들기 위한 레서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Barstock 이라 불리우는 기능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료 정보를 등록해두면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칵테일을 정리해서 보여주는 어떻게 보면 굉장히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이라 하겠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윈도폰7의 Metro UI 를 적극 따르며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사진을 이용해서 보는 사람에게 심미적인 만족도를 줄 수 있도록 애쓴 모습이 눈에 띕니다. 실버라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Rich UI / UX 효과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화면 구성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물론 칵테일을 만들어 먹는 사람뿐 아니라 일반인들을 위한 칵테일 쇼핑 가이드도 같이 제공되고 있으니 여러 사람들에게 두루두루 사랑받을 애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정갈하게 참 잘빠진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