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 여행상품은 여행사들이 블록(Block)으로 잡거나 번들(Bundle) 형태로 대량 구매한 항공권, 에어텔 상품들의 잔여 분량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은 상품을 이야기합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이미 비용을 지불한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라도 모객을 하면 더 낫다는 입장이기 때문에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은 국내 땡처리 여행업계(?) 선두를 수년째 유지하며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땡처리 닷컴(
http://www.072.com) 에서 내놓는 초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렇다고 아무 상품이나 추천해 드리지는 않으며 여행상품 가격과 유류할증료등 TAX, 제반비용을 고려하여 훌륭하다고 판단되는 상품을 엄선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자 그러면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을 확인해 볼까요?
오늘의 땡처리 여행상품은?
동남아에서 가장 즐거운 나이트 라이프가 있는 곳이 바로 방콕입니다. 방콕은 편리한 교통과 (뚝뚝~!) 다양한 관광문화가 발달해 있는 명실상부한 동남아 관광의 메카입니다. 카오산로드의 이국적인 풍경과 길거리에서 사먹는 군것질 거리의 독특한 매력과 함께 다양한 음식문화가 발달해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오기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방콕은 특히 자유여행으로 다니기에 무척 안전하고 늦은 시간까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젊은 여행자들,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는 여행자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곳입니다. 태국은 워낙 휴양지가 유명해서 방콕을 자유여행으로 간다 생각하면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습니다만, 방콕 자유여행을 한번 다녀오면 또 가고 싶은 마음에 온몸이 근질근질 거리실 겁니다
TAX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하여 50만원 중반대(성인 기준)로 아주 싸다는 느낌의 상품은 아니지만 최소인원 제약이 사실상 없고 방콕의 메인 도로인 스쿰빗 로드변의 부티끄 호텔 임퓨전이라 숙박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방콕에서 1성급 호텔에 머무는 것도 다른 나라에 비해 저렴하고 좋은 경험이 되겠지만, 유독 부티크 호텔이 발달한 나라인만큼 멋지고 독특한 부티크 호텔에 머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NoPD 가 일전에 묶었던 Le Fenix (참고 :
스쿰윗에 새롭게 등장한 모던호텔, 르피닉스 스쿰윗(Le Fenix Sukhumvit) ) 같은 곳을 생각해보면 만족도는 아주 높다 하겠습니다!
급하게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방콕으로 떠나보세요!
- No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