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고물품 거래가 많은 육아맘을 위한 저렴한 택배서비스 - 아이베이비 편의점 택배서비스
    Daily NoPD/rEvieW 2012. 9. 21. 02:09
    728x90
    학생 시절부터 중고까페나 장터를 통해 많은 물건을 거래해 왔습니다. 전자기기등 파손 걱정이 있고 상대적으로 고가의 물품을 많이 거래하다보니 직거래로 물건 상태를 상호 확인하고 인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낳고 나서는 직거래 시간을 잡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지리적인 거리도 멀어지다 보니 택배를 통해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횟수가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사업자가 아닌 일반인들이 택배사의 공식 채널을 통해 택배를 신청하고 발송을 해보면 생각보다 비싼 요금에 깜짝 놀라곤 합니다. 우체국을 통해 보낼때는 그나마 조금 낫긴 하지만 역시나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중고물품 가격을 정할때도 택포냐 아니냐 많은 것을 재개되더군요. 요행히 주변에 인터넷 상거래 사업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계약된 택배사 송장을 빌려 저렴하게 발송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못하실 것 같습니다.

     
    육아용품/교육용품 전문 중고거래 장터인 아이베이비(http://www.i-baby.co.kr) 에서는 이런 중고거래 매니아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곤 합니다. 아이베이비는 대한민국 편의점들 중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C&U (구 패밀리마트) 의 택배서비스와 제휴하여 5kg 미만까지는 2700원, 20kg 미만까지는 37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아이베이비가 제공하는 택배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아이베이비 사이트를 통해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이지만 사실 아이베이비를 통하지 않은 일반 택배 이용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웹 사이트를 통해 간단히 보낼 물품 정보 등을 넣고 예약을 한 다음 가까운 C&U 편의점을 찾아 무인 택배 발송기를 이용하여 송장 출력후 부착하는 것으로 택배 발송은 끝이 납니다.

     
    중고거래나 원거리 택배 발송에 비용이 많이 들었다면 이제 아이베이비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서 비용도 절감하고 택배 기사님 방문 시간에 맞추느라 개인 일정을 어그러뜨리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CJ GLS 택배라 더욱 믿을 수 있고 늘 곁에 있는 C&U 편의점이라 편리한 아이베이비 택배 서비스입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