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요한건 실천을 했느냐 하지 않았느냐가 아닐까?
    Daily NoPD/Dreaming Boy 2008. 8. 27. 15:36
    728x90

    참 오랜만에 Dreaming Boy 폴더를 업데이트 하는 것 같다. 이렇게 오랫동안 이 폴더를 업데이트 하지 못한 (혹은 안한) 이유를 곰곰히 생각하다보니, 구차한 변명으로 나를 변호하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 같아서 그만 두었다. 그건 그렇고, 간만에 이 폴더를 업데이트 하는 이유는 조금 오래된 동영상을 보고 나서 마음 한구석에 응어리진 뭔가가 느껴졌기 때문이다. 올블로그에 인기 아티클로 랭크 되었던 것 같기도 한데 지금 찾으려니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그냥 동영상에서 소개되었던 내용을 아래에 공유해 봤다.

    Perceptive Pixel 회사의 기술 소개 동영상인데 회사를 설립한 사람이 "제프 한" 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국인 이라서 한동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내용이다. iPod Touch, iPhone, Surface 등 최근 등장했던 많은 기기들에서 보면서 감탄했던 멀티터치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다.

    언젠가 동영상에 나오는 것과 비슷한 장면을 봤던 기억이 나는가? 탐 크루즈가 주연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 에서 우린 이런 장면을 본 기억이 있다. 센서가 부착된 장갑을 끼고 영상과 사진, 각종 증거자료들을 연결해 범인을 찾아내던 장면은 오랫동안 뇌리를 떠나지 않았는데, 그 영화가 모티브가 되었건 혹은 원래부터 가지고 있던 아이디어가 되었건 간에, 그걸 정말로 만들어 내었다는 것이 동영상이 NoPD 에게 주는 충격이었다.

    결국 중요한건 실천을 하는 것인데... 오만가지 생각만 한다고 되는 건 하나도 없는데... 하는 생각에 등골이 오싹해졌다. 어느새 계란 한판 나이대에 진입한 내 모습을 보니 괜히 불끈 하는 느낌이 든다. 반복되는 Just 불끈을 이제 슬슬 실천에 옮겨가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때라는 지루한 격언을 뒤로 하자. 달려나가야 하니깐 말이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