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과 같은 영유아 대상 행사들을 가보면 깜짝 놀랄일이 참 많습니다. 행사 자체보다 행사를 방문하는 아기 엄마들의 뜨거운 뒷조사(?)에 감탄할때가 참 많습니다. 어디서 그렇게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할인판매 정보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는 것인지 말이지요.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 이왕 참석하는거 행사나 이벤트가 있는 시간대에 맞춰서 업체 부스를 방문하면 정보도 얻고, 이런저런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을거 같습니다. 교육전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업체 정보를 하나씩 보면서 정보를 모아본 그 첫번째 시간입니다.
아, 아직 무료 사전등록을 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셔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현장 입장료는 5천원 안팎이 될거고, 워낙 사람이 많아서 입장하시는데 시간이 좀 걸릴겁니다. 신분증 확인만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신청하시면 4장을 집으로 보내준다고 하니, 애기 아빠, 옆집 애기 엄마등과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카리나, 아름다운 소리가 주는 긍정적인 자극
아기들에게 악기가 주는 효과는 정말 대단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주파수의 소리가 아이의 청각을 자극해서 아이의 인지능력 발달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이 직접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에 재미를 느끼면 "이보다 좋을 순 없다" 가 되곤 한답니다. 악기중에서도 이왕이면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주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요, 오카리나도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육아전에 참가하는 업체중에
하늘소리라는 업체가 있습니다. 오카리나를 이용한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인데, 부스를 방문하고 방명록을 적어주시는 분들께 "리코리나" 라는 (오카리나의 다른 버전으로 추측됩니다 ^^;;) 악기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회사 소개자료에 나와있는 아래의 악기가 리코리나가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ㅎ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참관하시는 분들은 하늘소리 부스 (태평양홀 A913) 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악기 소리도 감상하시고 (매일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각에 공연도 있다고 합니다) 리코리나도 하나씩 받아가시는 행운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No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