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무료 앱 - 나만의 사진 전시회, 3D Gallery Lite
    Daily NoPD/rEvieW 2010. 11. 15. 10:35
    728x90
    아이폰으로 사진을 촬영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지요? 작가 분들은 아이폰의 조그만 카메라 만으로도 예술작품을 찍으시는 모습을 보며 도구가 문제가 아니라 실력이 문제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이렇게 촬영한 사진을 간편하게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도구가 바로 아이폰이지요. 그런데 여기서 조금 더 나아가 나만의 사진 전시회를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0.99 불에 판매되다가 한시적으로 무료로 풀린 3D Gallery Lite 가 바로 주인공입니다. 카메라롤이나 별도의 폴더로 저장해 둔 사진들을 선택하여 가상의 갤러리를 꾸며줍니다. 마치 퀘이크를 하는 듯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주는데요, 여러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사진을 구경할 수도 있고, 말 그대로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라이트에 스탠다드에 익스텐디드에 -_-;;;


    카메라롤에서 선택한 사진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두얼굴의 혜린양. 아기 또는 도도


    3D 로만 구성하다 보니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조금 허접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아이들 사진으로 잘 꾸며 두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 잉여성 어플리케이션이라 무료일때 받아두는게 좋을 것 같으니 잘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 (그나저나 너무 퀘이크를 따라한 것일까요... 점프 기능은 왜 있는지 아직 잘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