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북스데이] 삼성출판사 전집을 최대 64% 할인해서 구매하자!
    Daily NoPD/NoPD's Thoughts 2012. 2. 7. 12:49
    728x90
    삼성그룹과는 관계없는 삼성출판사!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아빠라면 당연히 알고 있을 출판사의 이름이 바로 삼성출판사입니다. 삼성출판사의 전집들은 깔끔한 편집과 재질, 그리고 다양한 시청각 자료가 어울어져 아이들이 즐기면서 책을 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 인기가 참 많습니다. 전집류 외에도 단행본들도 워낙 유명한 책들이 많아서 할인마트에 가시면 가장 최전면에 디스플레이 된 책들이 대부분 삼성출판사의 책들이죠.

    전집의 가격들도 상대적으로 다른 출판사들이나 육아 출판 전문 업체에 비해 저렴합니다. 그렇지만 돈 들어갈 곳이 많은 가계 형편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면 훨씬 큰 도움이 되죠. 부모님들을 뽐뿌질(?)하기 위해 삼성출판사가 2월 첫 삼성북스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밤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도 최대 64%, 평균은 대략 50% 정도의 할인율로 전집과 삼성출판사 책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벌써 몇가지 책은 품절 대열에 들어서고 말았습니다. 평소 눈여겨 본 책이 있으셨다거나 삼성출판사의 책을 한번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북스데이 할인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책은 1) DK 읽는재미 (50% 할인, 50,000원) [바로가기] 와 2) 노래로 영어시작 (60% 할인, 59,800원) [바로가기] 입니다. 아이들에게 책은 즐겁고 신나는 경험이 되어야 한다는 측면에서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삼성북스데이를 맞아서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적립금 1천원 추가와 신규회원으로서 구입시 <스토리 클래식> 입장권 추첨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적립금 지급 (64% 할인에 10% 추가적립이면? 대단한 숫자죠 -_-+) 까지 같이 진행하고 있네요. 입장권은 추첨이라 좀 그렇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적립금 지급이 대박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한달동안 커피를 줄이면 전집 한권이 집에 생기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잠시 회사에 비치된 티백과 커피믹스를 이용하시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해 주세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