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여 가족여행, 롯데 부여 리조트의 만족스러운 경험!
    Trouble? Travel!/'16 Korea (Buyeo & Gongju) 2016. 1. 14. 15:37
    728x90

    큰 딸래미와 작은 딸래미의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어디론가 훌쩍 떠나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은 12월 말. 갑작스레 떠나는 여행이라 해외로 가기는 어려웠기 때문에 국내 여행을 긴급하게 준비해 봤습니다. 고대 삼국시대의 한 축이었던 신라의 고도 경주는 2013년에 들렀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백제의 도읍지였던 공주와 부여를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공주와 부여는 25km 정도 떨어져 있어 그리 멀지는 않았지만 부여가 더 볼것들이 많았던 관계로 짧은 여행 일정, 숙소에서의 이동 거리를 감안하여 부여에서 숙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장이나 개인적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면 굳이 좋은 호텔을 선호하지 않더라도 예산 범위 내에서 가능한 옵션을 선택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가족 여행은 가족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시설과 크기, 그리고 예산에 맞추어 준비해야 할 경우가 많죠. 이런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급하게 수소문한 곳이 바로 롯데 부여 리조트였습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는 부여 인근에 괜찮은 호텔이 없는 상황에서 콘도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정갈한 숙박시설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일 수 밖에 없는 몇 가지 이유도 가지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곳입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는 부여 시내에서 40번 국도를 타고 7km 정도 달려 백마강교를 넘으면 보이는 백제 역사 재현 단지와 롯데 부여 아울렛을 마주보는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전략적으로 롯데그룹과 지자체가 투자하여 만들고 있는 관광단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원 형태로 만들어진 두개의 건물과 로비로 연결되는 앞마당에 자리잡은 한옥 건축 양식을 따른 원형 회랑이 인상적인 이 건물은 높지는 않지만 주변의 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건물로 들어서면 편의점과 오락실, 키즈놀이터, 그리고 중요한 "치킨집"이 있는 지하 1층으로 연결됩니다. 체크인을 하려면 1층 로비로 이동해야겠죠~!




    콘도형을 택해서 예약한 방의 전경입니다. 크기에 따라 여러가지 방이 있는데 우리 가족은 59 제곱미터의 크기를 가진 방을 예약했습니다. 이동 일자에 인접하여 예약한 관계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호텔은 아니기 때문에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샤워부스와 잘 정돈된 테이블 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침대는 싱글 두개가 있었습니다만 밤에 잘때는 두개를 밀착하여 붙여놓고 굴러다니는 아이들을 커버했습니다. 방이 따로 있고 이불이 제공되기 때문에 많이 뒤척이는 아이들은 화장대가 있는 방에서 바닥에서 재워도 괜찮습니다. 




    침대 앞쪽에 위치한 소파는 나름 푹신한 감이 살아 있어 오래되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막내 녀석은 방에 들어서자마자 신나게 소파로 달려가더니 이내 양말을 벗어들고 아빠를 쳐다봅니다. 사실 호텔에 들어오기 전 일정으로 아침일찍 일어나 공주를 들러 무령왕릉, 공주 박물관을 거쳐 오느라 장시간 차에서 자리도 불편하고 양말 신고 있는 것도 거추장스러웠나 봅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여행은 여전히 쉽지 않은 도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의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이 리조트에 인접한 두개의 핫 플레이스 덕분입니다. 방에서 창문을 열고 내다보니 보이는 롯데 아울렛과 가득찬 주차장. 왠지 뭔가 물건을 하나 사러 길을 건너갔다 와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장들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있어야 할 것들은 다 있고, 특히 지하에 위치한 레고 매장은 크기도 크지만 다양한 품목을 구비해 두어, 레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들어 놓은 핫 플레이스입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는 특이하게 생긴 건물 모습과 원형 회랑의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이 사진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는 대부분의 여행사나 인터넷 여행 사이트에서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이 어렵지 않습니다. 호텔스닷컴과 같은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에서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메리트 있는 채널을 통해서 예약을 하면 되겠지요!? 일정 변경이 있을 수 있다면 역시 호텔스닷컴의 무료 취소 옵션을 강력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부여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한 소개 살펴보기 [바로가기]

    호텔스닷컴에서 할인코드를 이용하여 8~10% 저렴하게 롯데 부여 리조트 예약하기 [바로가기]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