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64. 티스토리! 사고쳤습니다....
    Daily NoPD/NoPD's Thoughts 2008. 9. 11. 22:18
    728x90
    여느때처럼 퇴근을 하고 집에 돌아와 혜린이 앞에서 재롱-_-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이 꿉꿉해서 예민하고 민감한 혜린양 심기를 건들지 않기 위해서 텔미 댄스도 춰주고 온갖 환심을 사는 쇼를 하고 있었습니다.

    " 띵동~ "

    늦은시간에 울리는 현관문 벨소리. 택배 올 물건이 있는 것도 아닌데 벨이 울리니 참 당황스럽더군요. 문을 열고 보니 택배 아저씨. 추석 즈음이라 물량이 많아서 늦은 시간까지 배달 다니시는는 것 같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쨋든 물건을 받고보니, 어라 발송자가 다음(DAUM) 이더군요. 오오오... 티스토리 우수 베타테스터 상품인가 하고 겉을 잘 봤는데 도장이라는 글자가 있네요. 블로그 주소 도장이 먼저 왔구나~ 하고 열었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그렇습니다. 제 블로그 주소 도장이 아니더군요 -_-+++ 어느 블로거 분께 보내는 물건인지 모르겠으나 여하튼 제 이메일 주소도 아니고 참 난감하더군요. 일단 포장을 다시 잘 덮고 한켠에 두었습니다만, 우쨰야 할지 난감합니다. 혹시, 제 블로그 도장도 다른분께 간것은 아닐까요? -_-... 으허... 우수 테스터 상품도 설마!????

    티스토리! 사고쳤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