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준비가 부족해! : 엠파스 & 네이트 통합과 관련하여
    IT's Fun 2009. 2. 28. 14:43
    728x90
    NoPD 는 회사업무를 제외한 중요한 개인적인 일들 (잡지 원고를 위한 계정, MVP 관련 메일, 기타 개인적인 메일들) 을 위한 메인 계정으로 엠팔 (엠파스) 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통합된 엠파스 & 네이트가 출범한다고 해서 주말 근무 나온김에 -_- 할일도 없겠다 계정 통합이나 해둬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잠시동안 주소가 잘못되었다는 에러가 조금 나긴 했었는데, 이내 서블릿 에러 메세지로 변신하여 당혹스러움을 제게 주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면서 트러블 슈팅을 하고 있는데 문제가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고 있네요.

    큰 포탈 사이트가 통합되는게 어려운건 물론 압니다만, 이게 참 이런식이면 곤란하지요. 따로 화면을 담아두지는 않았지만 30여번의 시도중 한번 통합 관련 화면으로 넘어간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 계정이 아닌 다른 사람의 계정이 뜨면서 "통합을 환영한다!" 라고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다른 사용자가 곤란해 질 것 같아서 창을 다시 닫아버렸습니다만 뭔가 사용자 통합을 위한 웹 어플리케이션에 중대한 오류가 있는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양쪽에 계정을 같이 쓰시는 분들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메일들을 열어 볼 수가 없으니 참으로 당황스럽다고 밖에 표현을 못하겠네요. 회원수 합쳐서 네이버를 넘었느니 뭐니 되도 않는 언론 보도 자료 배포하지 말고 사용자들에게 피해가 오지 않도록 빠른 조치나 했으면 좋겠네요. 킁.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