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브라우징의 세계,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베타 (Internet Explorer 9 Beta) 공개
    IT's Fun 2010. 9. 16. 07:04
    728x90
    FireFox, Chrome, Safari. 우리가 최근 몇 년동안 아주 익숙해진 이름들 입니다. 특정한 브라우저에 종속되어 살던 웹의 시대를 떠나 다양한 렌더링 엔진과 자바스크립트 엔진을 탑재한 브라우저의 세계에 푹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가벼운 무게감. 그리고 다양한 확장기능과 짜증을 유발하는 ActiveX 와 같은 컨트롤로 부터의 해방. 이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하나 이상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며 쾌적한 웹 환경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많은 포션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닥다리라 불리우는 버전 6 부터 윈도우7과 함께 세를 넓혀 나가고 있는 버전 8 까지, 그 시장 점유율은 아직도 과반을 넘으며 웹 세상에서 영향력을 과시해 왔습니다. 느린 속도와 불안정한 브라우저의 특성으로 많이들 괴로웠지만 브라우저에 특화된 사이트가 특히나 많은 한국에서는 울며 겨자먹기로 쓸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역시 적당히 시장에 대응하면서 혁신적인 변화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는데, 근래 위기감이 고조되었기 때문일까요? 적극적으로 그리고 제대로 대응하기 위한 버전을 준비했으니 그것이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 경에 공개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은 무엇이 바뀌었길래 적극적, 제대로 라는 표현을 붙일 수 있는 것일까요?


    지금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베타 다운로드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경험. (불편함이 예술!) 아래 링크로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Side by Side 설치는 안되고 기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덮어 씌워지기 때문에 불안하신 분은 가상머신에서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ie-9/worldwide

    - NoPD -
    728x90
© 2019, NoPD